UPDATED. 2019-05-23 12:22 (목)
[공식입장] 차태현 "모든 방송 하차... 해외 골프는 사실무근, 국내서 재미삼아 했던 행동"
상태바
[공식입장] 차태현 "모든 방송 하차... 해외 골프는 사실무근, 국내서 재미삼아 했던 행동"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3.17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배우 차태현이 내기골프를 쳤다는 의혹에 공식입장을 전달했다. 또한 차태현은 모든 방송에서 하차한다고 밝혔다.

17일 오전 차태현의 소속사인 블러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16년도의 일이며 보도된 바와 달리 해외에서 골프를 친 사실은 없었던 것으로 확인됐다”고 말했다.

 

차태현 [사진=스포츠Q(큐) DB]

 

이어 블러썸 측은 “단순히 게임의 재미를 위해 게임 도중 돈을 주고받았을 뿐 그때그때 현장에서 다시 돌려준 것으로 확인했다”고 덧붙이면서 지난 16일 방송된 KBS 1TV ‘뉴스9’의 보도를 일부 시인했다.

당사자인 차태현 역시 사과문을 통해 “저희끼리 재미삼아 했던 행동이지만, 그런 내용을 단체방에 올린 저의 모습을 보게 되어 너무나 부끄럽다. 많은 사랑을 받은 공인으로서 도저히 용납될 수 없는 일이라 생각한다“며 자신의 입장을 고백했다.

또한 차태현은 “실망하신 저의 팬분들과 1박 2일을 사랑해주신 시청자분들께 너무 죄송하다”면서 “다른 멤버들까지 피해를 주게 되어 정말 미안하다. 이후 모든 방송에서 하차하려고 한다”고 전했다.

끝으로 차태현은 “한 가정의 아버지로서 아이들에게 그리고 가족들에게 너무 미안하고 반성하면서 자숙하겠다”며 고개를 숙였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