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49 (목)
[TV본색] ‘요즘애들’ 안정환, 부족한 춤 실력에 박지성 소환? 유재석 반응은?
상태바
[TV본색] ‘요즘애들’ 안정환, 부족한 춤 실력에 박지성 소환? 유재석 반응은?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3.17 2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요즘애들’ 안정환이 부족한 춤 실력에 박지성을 소환했다.
  
17일 JTBC ‘요즘애들’ 제작진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5MC는 한국예술종합학교 무용창작과 학생들에게 장르별 춤을 전수받아 무대를 꾸몄다"고 밝혔다.

 

[사진=JTBC ‘요즘애들’ 제공]

 

‘요즘애들’ 녹화 당시, 한국예술종합학교 학생들은 영화 ‘라라랜드’를 떠올리게 하는 화려한 퍼포먼스로 등장했다. 

학생들은 “대한민국 최고 예술대에서 배운 것들을 토대로 몸치에서 탈출시켜주겠다”고 장담했다. 춤 실력에 감탄한 MC들은 학생들의 말을 빋었다.

하지만 스파르타식 강습이 이어졌고 춤에 대해서 늘 과한 에너지를 폭발시켜왔던 유재석마저 지친 모습을 보였다. 또한 다소 부담스러운 댄스 연기를 본 유재석은 “이 춤은 너무 창피해서 도저히 못하겠다”며 도망을 가기도 했다. 
 
평소 부자케미를 보여왔던 하온과 안정환은 함께 댄스 퍼포먼스에 도전했다. 하온은 “박재범 사장님을 동경해왔다”며 숨겨진 댄스 재능을 폭발시켰다. 

하지만 안정환은 한 박자 느린 댄스를 선보이며 댄스 열등생으로 전락하고 말았다. 제작진은 "이날 안정환은 부족한 춤 실력을 보완하기 위해 자신의 무대에 후배 박지성까지 소환했다"고 알려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댄스머신으로 거듭나기 위한 다섯 MC의 고군분투기는 17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요즘애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