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22:43 (수)
[TV풍향계] '하나뿐인 내편' 마지막회, 시청률 50% 못넘었다… 유이·이장우 재결합 '해피엔딩'
상태바
[TV풍향계] '하나뿐인 내편' 마지막회, 시청률 50% 못넘었다… 유이·이장우 재결합 '해피엔딩'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3.18 0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KBS 2TV의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이 연장 방송 끝에 해피엔딩으로 종영했다. '하나뿐인 내편'은 기대를 모았던 50% 시청률은 돌파하지 못했다.

18일 시청률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일 방송된 KBS 2TV '하나뿐인 내편'(극본 김사경·연출 홍석구) 마지막회는 48.9%(이하 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분보다 5.1%P 상승한 시청률 수치다.

 

[사진 = KBS 2TV '하나뿐인 내편' 방송화면 캡처]

 

'하나뿐인 내편'은 본래 100회로 편성됐지만 6회 연장한 106회로 종영했다. '하나뿐인 내 편'이 결말을 앞두며 연장이 결정되면스 50%대 시청률 돌파에 대한 기대감도 높았다.

'하나뿐인 내편'은 아쉽게 50%의 시청률을 돌파하지 못했다. 그러나 전작인 '같이 살래요' 마지막회의 시청률인 36.9%의 시청률을 넘어서며 높은 시청률 성적을 기록했다.

'하나뿐인 내편'의 결말도 눈길을 모으고 있다. 숱한 고생과 엇갈림 속 고통받던 김도란(유이 분)과 왕대륙(이장우 분)은 다시 재결합했다. 유이는 아이를 가지는 모습을 보여주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다시 하게 됐다.

'하나뿐인 내편'의 후속 드라마로는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이 방송된다. 김해숙, 유선, 김소연 주연의 드라마인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이 '하나뿐인 내 편'의 열기를 이어갈 수 있을지 KBS 주말드라마 성적에 눈길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