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23 18:53 (월)
[Q트랙] 이기광, ‘D.C.Y.E’ 발매 앞두고 마지막 뮤비 티저 공개...18일 오후 6시 기대
상태바
[Q트랙] 이기광, ‘D.C.Y.E’ 발매 앞두고 마지막 뮤비 티저 공개...18일 오후 6시 기대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3.18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이기광이 신곡 ‘D.C.Y.E’를 발매한다. 
  
18일 이기광 소속사 어라운드어스는 "이기광이 이날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앨범 [I]와 발매를 앞두고 있다"며 "이에 앞서 금일 자정 소속사 어라운드어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타이틀 곡 ‘D.C.Y.E(Don’t Close Your Eyes’)’ 마지막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사진 = 어라운드어스 제공]

공개된 타이틀 곡 ‘D.C.Y.E’ 뮤직비디오 영상 속 이기광은 깊고 짙은 바다를 연상시키는 R&B 힙합 사운드에 섹시한 그루브를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눈을 한시도 뗄 수 없게 만든다. 이어, 멋진 군무와 함께 “SurFin’ 높은 파도 부서지면, 밀려오는 사랑을 주워 담아. 술에 취해 바닷물에 입고 온 옷이 전부 다 젖어도”라는 가사에 나른한 그의 저음은 듣는 이들의 귀를 감싸고 있다.
  
특히, 타이틀 곡 ‘D.C.Y.E’는 트렌디한 랩핑으로 주가를 올리고 있는 랩퍼 키드밀리가 랩 피처링 소식을 알리며 앨범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은 최고조로 달아올랐다. 
  
소속사 측은 "이기광의 새로운 디지털 싱글 앨범 [I]는 노래로 하는 이야기를 담아낸 것으로 기존에 보여주었던 모습과는 또 다른 이면을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며 "이기광은 앨범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의 재능을 뽐냈다"고 밝혀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이기광의 디지털 싱글 앨범 [I]와 타이틀곡 ‘D.C.Y.E’는 오늘(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