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36 (목)
[스몰톡Q] '쓰릴라킬라' 컴백 VAV 에이스 "25개국 돌았다...미국도 상반기 예정"
상태바
[스몰톡Q] '쓰릴라킬라' 컴백 VAV 에이스 "25개국 돌았다...미국도 상반기 예정"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3.18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새 미니 앨범으로 찾아온 VAV가 타이틀곡 '쓰릴라킬라'(THRILLA KILLA)' 발매를 앞두고 25개국 투어를 돌았다고밝혔다. 

18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일지 아트홀에서 네 번째 미니앨범 '쓰릴라킬라'(THRILLA KILLA)'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VAV(에이노, 에이스, 바론, 로우, 지우, 제이콥, 세인트반)는 프리젠테이션을 직접 준비해 시선을 끌었다. 

 

[사진 = A TEAM 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날 프리젠테이션에서 먼저 나선 에이스는 "우리가 데뷔 4년차가 됐다. 하지만 모르는 분들이 많아 주목을 받기 위해 준비했다"며 "우리는 글로벌 핫 루키다. 저희가 투어를 간 나라와 갈 예정인 나라들이 있다. 미국, 유럽 등 25개국에서 공연을 벌이고 왔다. 특히 남미 공연은 매진이었다. 정말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또한 에이스는 "올해 상반기에는 미국 투어가 있다. 인도 동남아시아도 계획 중이다. 그래서 핫 루키라고 정했다"고 강조했다.

이날 현장에서는 다이아 정채연이 주인공으로 깜짝 등장한 타이틀곡 '쓰릴라킬라'(THRILLA KILLA) 의 뮤직비디오도 공개됐다. 앞서 두 번째 티저까지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VAV의 이번 앨범은 총 5곡으로 히트곡 메이커 라이언 전과 스웨덴 유명 프로듀서 Hitmanic이 프로듀싱한 타이틀곡 '쓰릴라킬라'(THRILLA KILLA) 는 중독성 강한 레트로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그 누구도 자신의 매력에서 벗어나지 못하게 할 만큼 '치명적으로 매력적인 사람'이란 뜻을 담고 있다.

VAV의 네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쓰릴라킬라'(THRILLA KILLA)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1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