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02 (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뜻·몇부작? 박진영, 신예은 보디가드 됐다... 다솜 "더 이상 설명이 필요해?" 카리스마
상태바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뜻·몇부작? 박진영, 신예은 보디가드 됐다... 다솜 "더 이상 설명이 필요해?" 카리스마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3.18 2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의 박진영이 신예은의 보디가드가 됐다. 특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의 다솜은 특유의 카리스마 눈빛을 뽐내면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18일 오후 방송된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3회에서는 박진영(이안 역)에게 “같은 반, 게다가 옆집. 그 선생님 얼굴도 네가 알잖아. 더 이상 설명이 필요해? 좋은 말로 할 때 해라”라고 말하는 다솜(은지수 역)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다솜 신예은 김권 [사진=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방송화면 캡처]

 

앞서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의 신예은(윤재인 역)은 선생님에게 염산 테러를 당할 뻔하다 아찔한 상황을 연출했다. 하지만 피의자가 경찰로부터 풀려나면서 다솜과 김권(강성모 역)은 신예은을 찾아 “혼자 다니지 말 것”을 요구했다.

또한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의 다솜은 ‘데이트 폭력’으로 여자친구를 살해한 사건을 언급하면서 “설마가 사람 잡는다”며 신예은에게 목소리를 높였다. 이후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의 다솜은 박진영에게 전화를 해 “네가 보디가드 하면 되겠다”면서 앞으로 신예은과의 케미를 기대케 만들었다.

다소 생소한 단어인 ‘사이코메트리’ 뜻에도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사이코메트리’는 ‘시계나 사진 등 특정인의 소유물에 손을 대어 소유자에 관한 정보를 읽어내는 심령적인 행위’를 뜻한다. 특히 ‘사이코메트리’는 한 실험 결과 남성 10명 중 1명, 여성은 4명 중 1명이 해당 능력을 가졌다고 알려져 눈길을 끌었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몇부작 역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1일 2.2% 시청률로 시작을 알린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총 16부작이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결방 없이 방송된다면 에상 종영일은 내달 30일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