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Q트랙] 오왼 오바도즈, 믹스테이프 'P.O.E.M. Ⅱ' 공개...나플라·영웨스트·챙스타·심바 자와디 참여
상태바
[Q트랙] 오왼 오바도즈, 믹스테이프 'P.O.E.M. Ⅱ' 공개...나플라·영웨스트·챙스타·심바 자와디 참여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3.19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오왼 오바도즈(Owen Ovadoz)가 화제의 믹스테이프 'P.O.E.M. Ⅱ'를 공개한다.
 
19일 오왼 오바도즈(Owen Ovadoz) 소속사 메킷레인 레코즈는 "오왼 오바도즈(Owen Ovadoz)가 오늘 19일 오후 6시에 믹스테이프 'P.O.E.M. Ⅱ'를 공개하고 활동에 나선다"고 밝혔다.

 

'P.O.E.M. Ⅱ' 커버 [사진 = MKIT RAIN SNS]

 

소속사 측은 "'P.O.E.M.'은'Piece Of Evolutionary Mind'의 줄임말로,이 앨범을 통해 오왼 오바도즈는 자신과 그의 가족, 사랑, 희로애락, 생각, 감정 등 모든 부분에 대해 이야기를 이어나간다"고 전했다.

'P.O.E.M. Ⅱ'는 믹스테이프 'P.O.E.M.'의 두 번째 시리즈다. 지난 2016년에 공개한 믹스테이프 'P.O.E.M.'은 많은 대중들에게 오왼 오바도즈의 명반으로 손꼽혔던 앨범으로, 발매 소식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번 앨범 디자인은 'P.O.E.M.'에 이어 아트디렉터 Spino가 디렉팅을 맡으며, '심해'라는 주제로 오왼 오바도즈만의 세계를 더욱더 표현할 수 있도록 힘을 실었다. 
 
이번 믹스테이프에 대해 메킷레인 레코즈는 "CD 보너스 트랙까지 총13곡이 수록된 'P.O.E.M. Ⅱ'는 메킷레인 레코즈의 나플라(nafla)와 영웨스트(Young West), 그리고 함께 다양한 작업을 진행해 온 챙스타(Changstarr*)가, CD 보너스 트랙 ‘문제’에는 심바 자와디(Simba Zawadi)가 피쳐링진으로 참여했다"고 밝혀 힙합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그는 지난 16일, 수록곡 'Diamonds'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면서 "이후에도 비주얼에 중점을 두고 전체 수록곡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다큐멘터리를 함께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오왼 오바도즈는 정규앨범 '체인지스' (changes), 최근 발매한 '무비 캐릭터'(Movie Character)까지 꾸준히 작업물을 선보이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