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6:36 (화)
[TV본색] '비디오스타' 한윤서 "박나래 선배와 함께 방송 행복" 마성의 입담 과시
상태바
[TV본색] '비디오스타' 한윤서 "박나래 선배와 함께 방송 행복" 마성의 입담 과시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3.19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제 2의 박나래를 꿈꾸는 개그우먼 한윤서가 '비디오스타' 에 출격해 특별한 화요일을 선물한다.

19일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제작진은 "최근 진행된 한윤서가 게스트로 출격, 이제까지 본 적 없는 마성의 입담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사진 = JDB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날 방송에서 한윤서는 그동안 공개 코미디에서 쌓아온 탄탄한 개그감은 물론 보석 같은 예능감을 선보일 예정이다. 제작진은 "누구도 막을 수 없는 과감한 토크는 물론 중독성있는 리액션으로 출연진들을 초토화시켰다"고 당시 분위기를 전했다.  뿐만 아니라 꿋꿋이 자체제작 유행어를 시도하며 참 희극인다운 능청스러운 매력으로 많은 이들의 웃음 코드를 명중할 예정이다.

현장의 관계자는 한윤서는 ‘제 2의 박나래’가 되겠다는 일념으로 과감하게 헤어스타일 변신에 도전한 에피소드까지 공개했다"며 "녹화 전날까지만 해도 긴머리였으나 박나래가 다니는 미용실의 선생님까지 찾아가 단발부터 처피뱅까지 과감한 변신을 시도한 그녀의 남다른 열정이 공개된다"고 전했다.

녹화를 마친 뒤 한윤서는 “항상 애청하는 ‘비디오스타’에서 다시 불러주셔서 너무 영광이다. 녹화 준비를 하면서도 너무 설레었고 시청자분들과 만날 생각에 촬영 내내 너무 즐거웠다”며 벅찬 소감을 밝혔다. 

또한 한윤서는 "친한 언니이자 늘 존경하는 선배님인 박나래 선배님과 함께 방송을 할 수 있어서 행복했다"며 "저도 열심히 해서 꼭 박나래 선배님처럼 많은 분들에게 웃음을 줄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며 패기 가득한 포부까지 전했다. 

개그우먼 한윤서의 브레이크 없는 활약으로 빅재미를 더할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19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