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0:35 (수)
[Q트랙] 수란 '전화끊지마(feat. pH-1)' 뮤비 티저 공개…'감각적 영상미' 시선강탈
상태바
[Q트랙] 수란 '전화끊지마(feat. pH-1)' 뮤비 티저 공개…'감각적 영상미' 시선강탈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3.20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수란이 신곡 '전화끊지마'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트렌디한 음색 여신'답게 목소리만큼이나 감각적이다.

수란 소속사 밀리언마켓은 지난 19일과 20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수란의 두 번째 미니앨범 'Jumpin'' 타이틀곡 '전화끊지마(feat. pH-1)'의 티저 영상을 게시했다.

 

[사진 = 밀리언마켓 SNS]

 

먼저 공개된 첫 번째 티저 영상에는 다이얼 모양의 대형 블록 위에 오른 수란이 등장했다. 또 전화 부스, 비비드 컬러의 직사각형 방 등에서 수화기를 들고 누군가에게 전화하고 있는 모습이 연출되며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어 두 번째 티저 영상은 앤티크 한 분위기의 방 안에서 전화를 기다리는 수란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검은 고양이 모양의 벽걸이 시계가 또 한 번 클로즈업되고, 이번에는 피처링에 참여한 pH-1이 전화 부스에 등장하며 수란이 전화를 건 상대임을 암시한다.

해당 영상에선 "별거 아니고 그냥 보고 싶어서 전화해봤어"라는 수란의 목소리가 짧게 공개되며 음악 팬들의 귀 호강을 예고했다.

 

[사진 = 밀리언마켓 SNS]

 

소속사 측은 "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전화끊지마(feat. pH-1)'에 이어 '의식의 흐름(feat. 윤미래), '문라이트(Moonlight)', '그놈의 별(feat. Heize)', '어젯밤 꿈에', '점핑(Jumping)'까지 총 6개의 트랙이 담겨있다"며 "곡 목록에서 볼 수 있듯이 든든한 지원군들이 대거 참여했다"고 전해 기대감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또한 소속사 측은 "이틀에 걸쳐 공개된 두 개의 티저 영상은 감각적인 영상미 또한 눈길을 끈다"며 "계속해서 등장하는 고양이 벽걸이 시계, 줄이 긴 전화기, 대형 다이얼, 창문 밖에서 떨어지는 전화기들 등의 소품을 비롯해 다채로운 색감의 인테리어가 수란만의 독특한 음색과 함께 어우러지며 또 하나의 트렌디함을 탄생시켰다"고 자평했다.

수란의 두 번째 미니앨범 'Jumpin''은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이날 발매 기념 음감회를 개최하고 1년 9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에 대한 소감을 직접 밝힐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