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1:30 (목)
[TV본색] ‘마매뷰3’ 한혜진과 같이 있으면 어색해? 위키미키 최유정 깜짝 고백
상태바
[TV본색] ‘마매뷰3’ 한혜진과 같이 있으면 어색해? 위키미키 최유정 깜짝 고백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3.20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한혜진이 가장 불편하다? 최유정이 가장 어색한 사람으로 맏언니를 꼽았다.

20일에 방송되는 JTBC4 ‘마이 매드 뷰티3’(이하 ‘마매뷰3’) 제작진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4MC인 한혜진, 박나래, 이미주, 최유정이 두 가지 이상의 아이템을 섞어 시너지 효과를 내는 방법인 ‘뷰티 믹솔로지’를 주제로 솔직한 공감 토크를 나눴다"고 밝혔다.

 

[사진 = JTBC4 ‘마이 매드 뷰티3’ 제공]

 

제작지넹 따르면 이날 녹화에서 4MC는 ‘환상케미’를 가진 뷰티 아이템을 찾기 전, 본인들의 친밀도는 어떠한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4MC는 ‘같이 있으면 가장 어색한 멤버가 누구냐?’는 제작진의 질문을 듣고 손가락으로 조심스럽게 마음을 표현했다. 한혜진과 이미주는 서로 짜기라도 한 듯 “어색한 멤버는 없다”라고 질문을 부정했지만, 막내 최유정의 손가락은 조심스럽게 한혜진을 가리켰다.

최유정의 마음을 짐작도 못했던 한혜진은 몹시 당황한 기색을 드러내며 이유를 물었다. 

현장의 관계자는 "최유정은 대답 대신 녹화 내내 자신을 챙겨주었던 한혜진에 대한 고마움을 전하며 훈훈함을 연출하려고 노력해, 도리어 언니들의 놀림감이 되었다"며 "특히 박나래는 '원래는 정말 이상한 언니인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잘 챙겨 주니까 놀랍고 어색했을 것'이라며 둘 사이를 놀려 웃음을 유발했다"고 당시 분위기를 전했다.

최유정과 어색한 맏언니 한혜진을 포함해 ‘환상케미’를 뽐내는 4MC가 직접 소개하는 ‘믹솔로지’ 뷰티템은 20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4 ‘마이 매드 뷰티3’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