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2TV 저녁 생생정보' 종로 1만2000원 제육쌈밥정식·8000원 김치찌개·공주 민물매운탕·어죽·김치피자탕수육 맛집은?
상태바
'2TV 저녁 생생정보' 종로 1만2000원 제육쌈밥정식·8000원 김치찌개·공주 민물매운탕·어죽·김치피자탕수육 맛집은?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3.20 1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2TV 저녁 생생정보’가 제육쌈밥정식과 김치찌개, 민물매운탕과 어죽, 김치피자탕수육 맛집을 소개한다. 군침을 자극하는 비주얼이 전파를 타면서 ‘2TV 저녁 생생정보’이 소개한 제육쌈밥정식과 김치찌개, 민물매운탕과 어죽, 김치피자탕수육 맛집 위치가 주목받고 있다.

20일 오후 방송된 KBS 2TV '2TV 저녁 생생정보'의 ‘비법 24시, 밥상을 털어라’ 코너에서는 신선한 쌈 채소와 고품질 고기로 인근 주민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제육쌈밥정식, 김치찌개 맛집을 찾는 제작진의 모습이 그려졌다.

 

‘2TV 저녁 생생정보’ 제육쌈밥정식 [사진=KBS 2TV '2TV 저녁 생생정보' 방송화면 캡처]

 

‘2TV 생생정보’가 찾은 ‘ㅅ’ 음식점은 서울특별시 종로구 낙원동에 위치한 돼지고기구이 전문점으로 대표메뉴인 제육쌈밥정식 가격은 1만 2000원, 김치찌개는 8000원이다. 깊은 육수 맛이 일품인 된장국과 동치미국물 등 입맛을 돋우는 밑반찬 또한 ‘ㅅ’ 음식점의 자랑이다.

‘ㅅ’ 맛집에서는 제육쌈밥정식과 김치찌개 외에도 건강 갈비탕, 시골 육개장, 된장찌개, 소고기, 돼지고기 등 다양한 국물과 구이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제육쌈밥정식과 김치찌개 맛집인 ‘ㅅ’ 식당은 열지속성이 높고 고기의 육즙을 오래 간직할 수 있는 장수곱돌을 사용해 고기의 부드러운 맛을 극대화시켰다.

이어 ‘2TV 저녁 생생정보’의 ‘대동 맛 지도’ 코너에서는 민물고기와 시래기 등을 넣어 얼큰한 국물을 맛볼 수 있는 민물매운탕과 어죽 맛집을 찾았다. ‘2TV 저녁 생생정보’에 소개된 해당 음식점은 충청남도 공주시 신관동에 위치한 ‘ㅇ’ 맛집으로 쏘가리매운탕과 메기매운탕을 판매한다. 쏘가리매운탕 가격은 사이즈별로 7-9만원, 메기매운탕은 3-4만원이다.

특히 ‘ㅇ’ 맛집의 알밤어죽은 6000원으로 국내산 장어뼈와 메기만을 사용해 담백하고 영양가가 높은 보양식이다. 지역 주민들 역시 ‘ㅇ’ 음식점의 민물매운탕과 어죽을 맛본 뒤 엄지를 치켜세워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2TV 저녁 생생정보’는 충청남도 공주시 금흥동에 위치한 ‘ㅍ’ 김치피자탕수육 맛집도 소개한다. 탕수육의 쫀득쫀득한 튀김옷과 담백한 고기 맛을 자랑하는 ‘ㅍ’ 음식점은 피자탕수육, 김치피자탕수육, 고구마피자탕수육, 고구마김치피자탕수육 등 자신의 기호에 맞게 메뉴를 선택할 수 있다.

쌀쌀한 겨울이 지나고 선선한 바람이 부는 봄이 다가오면서 제육쌈밥정식과 김치찌개, 민물매운탕과 어죽, 김치피자탕수육 맛집에 대한 위치와 가격이 떠오르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