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1:30 (목)
[TV풍향계] '라디오스타' 장범준, 버스커 버스커 '벚꽃엔딩' 잇는 새 음악 홍보? 시청률은 소폭 하락
상태바
[TV풍향계] '라디오스타' 장범준, 버스커 버스커 '벚꽃엔딩' 잇는 새 음악 홍보? 시청률은 소폭 하락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3.21 0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라디오스타'가 '벚꽃 엔딩'의 가수 장범준의 오랜만의 예능 출연으로 화제를 모았다. 장범준은 최근 '슈돌' 및 다양한 예능에서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21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4.8%(이하 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분보다 0.1%P 하락한 시청률 수치다.

 

[사진 = MBC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장범준은 '라디오스타'에서 남다른 딸 바보 면모를 뽐냈다. 최근 장범준은 KBS 2TV '슈돌'에서 딸, 아내와의 일상을 공개하며 눈길을 모은 바 있다.

장범준은 예능 출연이 적은 스타다. 장범준은 이날 방송에서 "방송 다음날 새 앨범이 나온다"며 예능에 오랜만에 출연한 이유를 솔직히 밝혔다. 장범준은 "방송 출연 위해 체중을 감량했다'며 이번 앨범에 남다른 애정을 보였다.

장범준은 이날 방송에서 버스커버스커의 히트곡 '벚꽃엔딩'과 관련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장범준은 "'벚꽃엔딩'이 저작권료가 대박이 나 집을 샀다"고 말했다. 이어 장범준은 버스커 버스커 멤버들의 근황, 활동에 대해서도 전해 눈길을 모았다. 

버스커 버스커는 지난 2013년 앨범 이후 오랜 공백기를 가지고 있다. 장범준의 오랜만의 예능 나들이에 시청자들의 시선이 '라디오스타'에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