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영화 순위] '돈' 관객수 42만 돌파, 손익분기점은? '캡틴마블'은 2위, '우상'·'악질경찰' 결말 후기 눈길
상태바
[영화 순위] '돈' 관객수 42만 돌파, 손익분기점은? '캡틴마블'은 2위, '우상'·'악질경찰' 결말 후기 눈길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3.22 0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영화 '돈'이 '캡틴 마블'을 꺾고 박스오피스 순위 1위에 올랐다. '돈'은 개봉 2일만에 누적 관객수 42만명을 돌파했다.

22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돈'은 21일 17만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순위 1위를 차지했다. 영화 '돈'의 제작비는 약 80억원으로 손익분기점 관객수는 200만명으로 알려져 있다.

 

[사진 = 영화 '돈' 포스터]

 

영화 '캡틴 마블'은 개봉 4주 차에도 박스오피스 순위 2위를 지켜내며 여전히 흥행 질주를 달리고 있다. '캡틴 마블'은 누적 관객수 480만명을 돌파했다. '캡틴 마블'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새로운 어벤져스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힌트를 담은 쿠키영상을 영화 상영 후 공개해 영화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영화 '악질경찰'은 박스오피스 순위 3위에 올랐다. '악질 경찰'은 배우 이선균의 악역 변신이 돋보이는 영화로 현재까지 6만 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영화 '악질 경찰'은 손익분기점이 약 220만으로 알려져 있다.

 

[사진= 영화 '악질경찰' 포스터]

 

영화 '우상'은 박스오피스 순위 4위를 기록, 약 5만명의 누적 관객수를 기록했다. '한공주'를 연출한 이수진 감독의 신작인 영화 '우상'은 배우들의 열연과 함께 복잡한 스토리라인, 결말이 화제를 모은 영화다. 

20일에는 영화 '돈', '악질경찰', '우상' 세 영화가 개봉했다. 각각 관객들에게 다른 후기, 평가를 받은 가운데 새롭게 시작된 3월 극장가 전쟁에 영화 팬들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