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뮤직뱅크' 모모랜드, 중독석 넘치는 'I'm So hot'… 주이·연우 돋보이는 비주얼
상태바
'뮤직뱅크' 모모랜드, 중독석 넘치는 'I'm So hot'… 주이·연우 돋보이는 비주얼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3.22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뮤직뱅크'에서 모모랜드가 중독성 넘치는 'I'm So hot'으로 컴백 무대를 펼쳤다. 모모랜드는 모모랜드만의 흥이 넘치는 무대로 시선을 모았다.

22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는 모모랜드의 신곡 'I'm So hot' 무대가 펼쳐졌다. 모모랜드의 'I'm So hot'은 후렴구 부분의 댄스가 돋보이는 신나는 곡이다.

 

'뮤직뱅크' 모모랜드 [사진 = KBS 2TV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모모랜드는 이날 방송에서 옐로우 톤의 시스루 의상으로 성숙미를 더했다. 모모랜드 특유의 따라하기 쉬운 댄스 역시 'I'm So hot' 무대에서 빛을 발하며 시선을 모았다.

모모랜드의 주이, 연우의 남다른 매력도 눈길을 모았다. 주이는 한껏 흥이 넘치는 댄스실력을 보여주며 시선을 뺏어갔다.

연우 역시 모모랜드의 비주얼이라는 별명과 같이 완벽한 비주얼로 시선을 모았다. 모모랜드의 'I'm So hot' 은 발매 이후 각종 음원사이트 상위권을 휩쓸며 음악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모모랜드는 지난 2016년 데뷔한 걸그룹이다. 모모랜드는 혜빈, 연우, 제인, 태하, 나윤, 데이지, 아인, 주이, 낸시 9인조 걸그룹으로 그동안 '뿜뿜', '뺌' 등 다양한 노래로 사랑받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