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아는형님' 인교진♥소이현 출연, 딸 하은이에게 영상 편지는? '인소커플' 나이 살펴보니
상태바
'아는형님' 인교진♥소이현 출연, 딸 하은이에게 영상 편지는? '인소커플' 나이 살펴보니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3.23 2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아는형님'에 최초로 커플이 출연했다. '동상이몽2'로 사랑받은 인교진, 소이현이 함께 '아는형님'을 찾아 남다른 금슬을 자랑했다.

23일 방송된 JTBC '아는형님'에서는 최근 '동상이몽2'를 통해 친근한 일상을 공개한 인교진, 소이현 커플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인교진은 딸 하은이에게 영상편지를 보내려다 눈물을 흘릴 것 같다고 말하며 남다른 '딸바보' 면모를 보여줬다.

 

[사진 = JTBC '아는형님' 방송화면 캡처]

 

소이현, 인교진의 금슬은 게임에서도 빛났다. '아는형님'에서 소이현, 인교진은 밀가루 옮기기 게임을 했고 부부다운 찰떡 팀워크를 보여줘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샀다.

'아는 형님'에서 멤버들의 입담도 돋보였다. '아는 형님'에 결혼한 커플의 출연이 처음이란 말에 이수근은 "뭐 이혼도 하는데"라며 서장훈을 '디스'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 JTBC '아는형님' 방송화면 캡처]

 

인교진, 소이현이 '아는형님'에서 다정한 면모를 보여주면서 두 사람의 나이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인교진은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40세다. 소이현은 1984년생으로 올해 나이 36세다. 두 사람은 지난 2014년 결혼, 지난 2015년 첫째 하은이를 출산했다. 이어 2017년에는 둘째 딸을 출산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