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7:21 (목)
[공식입장] 지창욱 측 "'그알 ' 버닝썬, 승리와 무관" 린사모 논란 일축
상태바
[공식입장] 지창욱 측 "'그알 ' 버닝썬, 승리와 무관" 린사모 논란 일축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3.24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배우 지창욱이 버닝썬, 승리 게이트에 대해 방송한 '그것이 알고싶다'와 관련해 논란이 일자 전혀 관계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

24일 지창욱의 소속사 글로리어스 엔터테인먼트는 24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3일 방송에 노출된 이미지 속 인물과 당사 배우는 전혀 관계없으며 팬이라며 부탁한 요청에 응해준 사진임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사진 = 스포츠Q DB]

 

소속사 측은 "이와 관련하여 당사 배우에 대한 허위사실이 무분별하게 확대, 악성 루머 및 성희롱 등으로 이어져 배우의 명예가 심각하게 훼손되는 상황으로 번지고 있다"며 "배우는 물론 가족과 이러한 상황을 지켜본 팬 여러분들에게도 피해와 상처를 주고 있다"고 안타까운 심경을 내비쳤다. 

이어 소속사 측은 "위 내용과 관련한 추측성 루머에 대한 작성, 게시, 유포 등의 불법 행위를 자제해주시기 바란다"면서 "당사는 본 공지 전후로 제보해주신 자료와 자체 모니터링 자료를 통해 소속 배우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임을 알려드린다"고 덧붙였다.

지난 23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배우 지창욱의 사진이 사용돼 논란이 일었다. 특히 해당 방송이 승리와 린사모 그리고 '버닝썬 게이트'를 다룬 것이라 논란은 더욱 컸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