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19:13 (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아이즈원 안유진, '유니콘 여신' 등극? 대체 불가한 꽃미모 발산
상태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아이즈원 안유진, '유니콘 여신' 등극? 대체 불가한 꽃미모 발산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3.25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의 센터인 아이즈원 안유진이 하얀색 유니콘과 함께 여신 비주얼을 자랑했다.

25일 오후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측은 아이즈원 안유진과 정형돈, 김동현, 조남진, 강부자, 김구라, 몬스타엑스 셔누, 김풍 등이 한 자리에 모여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는 단체 사진을 공개했다.

 

아이즈원 안유진 [사진=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제공]

 

사진 속 아이즈원 정유진은 특유의 해맑은 미소와 더불어 무언가에 집중한 듯한 매력적인 표정으로 팬들의 심장을 뒤흔들었다. 특히 아이즈원 안유진은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멤버들의 축하와 박수를 받으며 유니콘 위에 올라탄 사진을 공개해 앞으로 펼쳐질 방송에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첫 방송을 4일 앞두고 있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는 협동을 통한 기부금 모으기를 할 예정이며, 기부금 목표액을 달성하지 못하면 퇴근을 하지 못한다고 전해져 눈길을 끌었다.

 

아이즈원 안유진 [사진=MBC 예능연구소 제공]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측은 “첫 방송을 통해 유니콘의 비밀과 도네이션 과정 등이 베일을 벗을 예정”이라면서 “다양한 콘텐츠로 큰 웃음을 선사할 출연자들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지난 2017년 6월 101회를 끝으로 막을 내린 ‘마이 리틀 텔레비전’의 시즌2인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는 2년여 만인 오는 29일 밤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