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영화순위] '돈' 150만 관객수, 손익분기점 코앞? '캡틴마블' 선전에 '어벤져스: 엔드게임' 기대… '악질경찰'·'우상' 결말과 후기 보니
상태바
[영화순위] '돈' 150만 관객수, 손익분기점 코앞? '캡틴마블' 선전에 '어벤져스: 엔드게임' 기대… '악질경찰'·'우상' 결말과 후기 보니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3.26 0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영화 '돈'이 150만 누적 관객수를 돌파하며 흥행 청신호를 알렸다. 영화 '캡틴 마블'은 '어벤져스: 엔드게임' 개봉을 앞두고 여전한 관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26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25일 영화 '돈'은 12만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순위 1위에 올랐다. 영화 '캡틴마블'은 그 뒤를 이어 2위를 차지했다.

 

[사진 = 영화 '돈', '캡틴마블' 포스터]

 

'돈'은 현재 누적 관객수 150만명을 달성했다. '돈'의 손익 분기점은 약 200만명으로 알려져있다. 현재의 추세라면 '돈'은 무난하게 손익분기점을 넘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영화 '캡틴마블'은 오는 4월 26일 개봉하는 '어벤져스: 엔드게임'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며 여전히 박스오피스 상위권에 머무르고 있다. '캡틴 마블'은 520만 관객을 돌파하며 높은 흥행 스코어를 거뒀다.

영화 '악질경찰'은 청소년 관람불가 영화임에도 불구하고 박스오피스 순위 3위를 기록하며 선전 중이다. '악질경찰'의 누적관객수는 약 20만명이다.

 

[사진 = 영화 '악질경찰', '우상' 포스터]

 

'우상'은 현재까지 14만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복잡한 스토리가 관심을 모았던 '우상'은 난해한 결말로 영화 팬들 사이에서 해석에 대한 의견이 분분한 작품이다. '우상'은 영화 후기 역시 관심을 모았다.

27일에는 '썬키스 패밀리', '덤보', '어스'가 개봉한다. 문화의 날인 27일에 많은 관객들이 극장을 찾을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돈'의 흥행 질주가 계속될 수 있을지 영화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