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Q트랙] 뉴이스트 황민현, 완전체 앨범 'Universe' 티저이미지 공개... 내달 3일 발매
상태바
[Q트랙] 뉴이스트 황민현, 완전체 앨범 'Universe' 티저이미지 공개... 내달 3일 발매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3.28 0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뉴이스트 황민현이 4월 가요계 음원차트 정조준에 나선다.

28일 오전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내달 3일 발매되는 뉴이스트 황민현의 싱글 ‘유니버스(Universe)’ 콘셉트 티저이미지 3장을 깜짝 공개했다.

 

뉴이스트 황민현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속 뉴이스트 황민현은 한줄기의 빛이 들어오는 바닥에 누워 아련하고도 깊은 눈빛으로 쓸쓸한 느낌을 풍겼다. 특히 뉴이스트 황민현은 물오른 비주얼과 독보적인 콘셉트를 자랑하면서 새 앨범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기도 했다.

뉴이스트 황민현의 싱글 ‘유니버스(Universe)’는 뉴이스트의 완전체 앨범의 선공개 곡으로 음원 발매 전부터 가요계는 물론 음악팬들 사이에서 엄청난 화제를 모았다.

그동안 감미로운 음색으로 많은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뉴이스트 황민현이 선공개 곡 ‘유니버스(Universe)’로 얼마나 다채로운 음악적 색깔을 뽐낼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워너원을 넘어 뉴이스트로 다시 돌아온 황민현의 ‘유니버스(Universe)’는 내달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