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Q트랙] 한희준, '빙의' OST 부른다... '그날처럼' 28일 발매
상태바
[Q트랙] 한희준, '빙의' OST 부른다... '그날처럼' 28일 발매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3.28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가수 한희준이 OCN '빙의' OST에 힘을 더한다.

28일 오전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는 "한희준이 OCN 수목 드라마 '빙의' OST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한희준 [사진=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제공]

 

한희준이 부른 '그날처럼'은 잔잔한 피아노 선율에 한희준만의 차분한 보컬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곡으로 후반부의 음역을 넘나드는 몽환적인 하이라이트가 매력적인 노래다.

특히 OST 제작사 스타엔트리엔테인먼트는 "한희준 특유의 깊은 감성이 곡에 잘 묻어 나와 주인공들의 마음을 그대로 대변해줄 것"이라면서 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증폭시켰다.

 

한희준 '빙의' OST '그날처럼' [사진=스타엔트리엔터테인먼트 제공]

 

감미로운 보이스와 풍부한 감성으로 발라드뿐만 아니라 시티팝, 알앤비 등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는 한희준. SBS ‘마녀의 성’(2016)과 KBS 2TV ‘공항 가는 길’(2016) 등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한 그가 ‘빙의’에서는 어떤 색다른 보이스를 자랑할지 관심이 뜨겁다.

라디오와 MC 등 다방면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한희준의 ‘그날처럼’은 오늘(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