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TV본색] '엠카운트다운' 에버글로우, 입덕 부르는 선물같은 비주얼로 시선 집중
상태바
[TV본색] '엠카운트다운' 에버글로우, 입덕 부르는 선물같은 비주얼로 시선 집중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3.28 2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엠카운트다운' 에버글로우가 매력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28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 에버글로우는 신인 답지 않은 퍼포먼스와 무대 매너로 타이틀곡 ‘봉봉쇼콜라’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전달했다.

 

[사진 =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화면 캡처]

 

이날 에버글로우는 절대적인 피지컬과 이유, 시현, 미아, 이런, 아샤, 온다 6인 멤버들의 입덕을 부르는 선물 같은 비주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이날 팬들을 매료시킨 에버글로우는 5위에 등극하며 데뷔 직후 대세 걸그룹 행보를 이어갔다.

음방 차트에서 5위에 오른 직후 에버글로우 멤버들은 소속사를 통해 “큰 사랑을 주시는 팬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에버글로우의 팬이라는 사실이 자랑스러울 수 있도록 무대에 있을 때 가장 행복한 가수, 무대로 행복을 선물하는 가수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사진 =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화면 캡처]

에버글로우는 지난 18일 데뷔 앨범 ‘어라이벌 오브 에버글로우(ARRIVAL OF EVERGLOW)’를 발매, 발매와 동시에 아이튠즈 K팝 차트 19개국 1위, 애플뮤직 K팝 차트 21개국 1위를 석권했다.

떠오르는 글로벌 K팝 아이돌로 자리매김하며 무서운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에버글로우는  ‘봉봉쇼콜라’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