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6-24 22:54 (월)
[Q트랙] 블랙핑크 리사 "‘킬 디스 러브’ 포인트 안무 중독성↑”
상태바
[Q트랙] 블랙핑크 리사 "‘킬 디스 러브’ 포인트 안무 중독성↑”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4.01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블랙핑크 리사가 개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일 오후 1시 공식 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블랙핑크 새 EP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킬 디스 러브(KILL THIS LOVE)’의 리사 개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블랙핑크가 컴백을 4일 앞둔 가운데 리사는 시크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영상 속 리사는 강렬한 레드빛 배경에서 스타일리시한 블랙 의상을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리사의 한층 더 세련된 스타일링과 독보적인 분위기가 신곡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소속사 측은 "이번 블랙핑크 타이틀곡 ‘킬 디스 러브’는 강렬한 리드 브라스와 웅장한 드럼 사운드가 주된 테마를 이루는 곡이다"며 "그 위에 블랙핑크 멤버들의 랩과 보컬이 관통하면서 블랙핑크만의 음악 색깔을 명확하게 담아냈다"고 전했다. ‘킬 디스 러브’는 ’뚜두뚜두’를 뛰어넘는 매우 강렬한 곡이라고 알려져 있어 베일에 가려진 이번 신곡에 대한 국내외 팬들의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리사는 “‘뚜두뚜두’에 이어 9개월만에 ‘킬 디스 러브’로 여러분을 찾아 뵐 수 있어 너무 좋고 설렌다. 이번 앨범도 열심히 준비했으니까 많이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컴백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이어 ’킬 디스 러브’의 관전 포인트에 대해 “중독성 있는 포인트 안무”라고 꼽았다.

‘킬 디스 러브’의 작사에는 TEDDY와 Bekuh BOOM, 작곡에는 TEDDY, R.Tee, 24, Bekuh BOOM이 참여해 완성도를 극대화했다.

블랙핑크의 다채로운 음악적 스펙트럼이 담긴 새 EP 앨범 ‘킬 디스 러브’는 오는 5일 자정에 전격 발매된다. 

소속사 측은 "전 세계 동시 발매를 위해 예외적으로 0시 발매를 확정했다"며 "이는 미국 유니버설뮤직그룹 측의 요청으로,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을 겨냥하기 위한 행보다"고 설명했다.

신보 발매 이후 블랙핑크는 오는 12일과 19일 미국 최대 음악 축제인 ‘코첼라 페스티벌’ 무대에 참석한다. 17일부터는 로스엔젤레스를 시작으로 6개 도시, 8회 공연으로 이어지는 북미 투어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마주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