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8:38 (목)
[Q스타뷰] 최민수♥강주은 은혼식부터 엑소 첸·안소희까지 1일 핫이슈는?
상태바
[Q스타뷰] 최민수♥강주은 은혼식부터 엑소 첸·안소희까지 1일 핫이슈는?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4.02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첫 주의 시작인 월요일부터 연예계는 바삐 돌아갔다. 엑소 첸이 7년 만에 솔로 데뷔한 것을 비롯해 최민수 강은주 은혼식 장면도 공개됐으며 '냉장고를 부탁해' 셰프들은 안소희 냉장고를 두고 대결을 벌였다. 전일,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킨 연예계 이슈는 어떤 내용이 담겨 있는지 정리해봤다.  

 

엑소 첸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 엑소 첸, 7년 만에 솔로 데뷔

엑소 첸이 솔로 가수로 데뷔했다. 첸은 1일 오후 서울 삼성동 SM코엑스아티움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사월, 그리고 꽃 (April, and a flower)’ 발매 기념 음감회에서 그의 앨범을 소개했다. 앞서 OST로 개인 활동을 했던 그는 솔로 앨범을 준비하며 "자신에게 오히려 혹독한 시간을 보냈다"고 고백해 과정이 쉽지 않았음을 털어놨다.

타이틀곡 ‘사월이 지나면 우리 헤어져요 (Beautiful goodbye)’는 섬세한 피아노 연주가 인상적인 발라드 곡이다. 시간이 지날수록 사랑이 시들어가는 연인을 보고 이별을 준비하는 남자가 아름다웠던 첫 만남을 기억하는 모습이 노랫말에 담겼다.

# 황은정, 백현주 백현숙 자매 '우리말 겨루기' 출연

이날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된 KBS 1TV '우리말 겨루기'에는 방송인 황은정과 백현주 백현숙 자매가 출연해 높은 관심을 받았다. 

연예인 우승자 도전자들이 출연한 이날 방송에선 733회에서 우승했던 백현주 백현숙 자매와 730회 우승조인 김주니 황은정 조가 높은 관심을 받았다. 

황은정은 불혹의 나이에도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로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며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

백현주 백현숙 자매는 막강한 실력으로 관심을 받았다. '우리말 명예 달인'에 도전한 백현주 백현숙 자매는 문제를 연달아 풀며 앞서나갔지만 마지막 단계에서 띄어쓰기를 틀려 달인 등극에는 실패했다. 

# '동상이몽2' 최민수♥강주은 사이판 은혼식 공개

이날 오후 11시에는 최민수 강주은 부부의 은혼식이 공개됐다.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을 통해 두 사람은 결혼 25주년을 맞아 신혼여행지였던 사이판으로 떠났다.

"25년 전에는 결혼했을 때 결혼이 뭔지 몰랐다"던 강주은은 은혼식을 마치고 눈물을 흘리며 "이제는 확신한다"고 말해 감동을 안겼다. 최민수도 "25년 동안 연애를 하고 이제 진짜 결혼을 한 것"이라고 전하며 감격스러운 표정을 지었다.

 

안소희 [사진 =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방송 화면 캡처]

 

# '냉부해' 안소희 냉장고 두고 대결

이날 늦은 오후에는 안소희와 이이경이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했다. 두 사람은 현재 같은 채널의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2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다.

이날 대결은 안소희의 냉장고로 펼쳐졌다. 평소 미역국을 잘 요리하며 파스타를 좋아한다고 밝힌 안소희가 주제로 내놓은 건 '장아찌랑 먹으면 맛있찌~'와 '고기 먹고 으라차차 소희키키'였다. 장아찌 요리 대결엔 미카엘, 유현수 셰프가 나서 유현수 셰프가 승리를 가져갔다. 유 셰프의 요리를 맛본 안소희는 "마와 달걀로 순두부 느낌을 내주신 게 인상적"이란 평가를 내렸다. 

고기를 주제로 펼쳐진 레이먼킴, 정호영 셰프의 대결에선 레이먼킴의 승리. 안소희는 음료와 크랜베리 절임을 준비한 그의 세심함에 큰 점수를 줬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