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상단여백
HOME 엔터테인먼트 핫&쿨Q 방송연예
[이슈Q] 김홍택 교수, 아들 때문에 애끓는 父, '아 로이킴'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4.04 09:13 | 최종수정 2019.04.07 01:29:40
  • 댓글 0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로이킴 父 김홍택 교수, 정년 앞두고 날벼락?

로이킴 아버지인 김홍택 교수가 학생들 앞에서 고개를 숙였다. 불법촬영물이 오갔던 ‘정준영 단톡방’ 멤버 중 한 명으로 로이킴이 지목된 게 이유였다.

로이킴 측은 지난 3일 오전 “로이킴은 현재 미국에서 학업 중”이라면서 “빠른 시일 내에 귀국해 조사받을 수 있도록 일정을 조율 중이다. 필요한 조사에 성실히 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홍택 아들 로이킴 [사진=스포츠Q(큐) DB]

 

사실 김홍택 교수는 아들인 로이킴 못지않게 유명한 셀럽이다. 전 서울탁주 회장으로 대중에게 '장수막걸리'로 알려진 주류 회사에 있었을 뿐 아니라, 현재는 홍익대학교에서 건설도시공학부 교수로 재직 중이기 때문이다.

그래서일까? 정준영과 친한 연예인으로 이니셜만 보도됐던 가수 K 씨가 로이킴이란 사실이 알려지면서 비난의 화살은 아버지 김홍택교수에게도 날아갔다.

또한 김홍택 교수는 매일 강단에 올라 학생들을 마주해야 하는 교수인 만큼 대중들의 따가운 눈총을 피할 수 없는 처지에 놓였다. ‘장수막걸리’ 기업의 이미지는 물론, 그동안 교수로서 쌓아온 이력들 역시 한 순간에 흔들리는 안타까운 상황이다.

“미안하다. 다 내 잘못이다”

김홍택 교수가 수업 시간을 빌려 로이킴 대신 학생들에게 사과를 전했다.

지난 3일 오후 대학생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김홍택 교수가 “심경에 따르면 휴강하고 싶지만 내년에 정년이라 아무리 생각해도 수업하는 게 맞다”고 자책하면서 “학생들에게 너무 미안하다”며 거듭 사과했다는 글이 게재됐다.

하지만 해당 글 작성자가 익명이라는 점과 로이킴, 김홍택 교수를 이용해 허위사실을 작성한 목격담일지도 모른다는 댓글들이 주를 이루면서 마녀사냥의 2차 피해가 우려되고 있다.

정준영 단톡방 멤버와 관련해 경찰 조사를 앞두고 있는 로이킴이 수많은 논란과 의혹들을 불식시킬 수 있을지 세인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이승훈 기자  qseunghun@naver.com

<저작권자 © 스포츠Q(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승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