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53 (목)
[Q근황] 몬스타엑스(MONSTA X) 셔누, '옴뇸뇸뇸' 먹방 브이로그 공개
상태바
[Q근황] 몬스타엑스(MONSTA X) 셔누, '옴뇸뇸뇸' 먹방 브이로그 공개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4.05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몬스타엑스(MONSTA X) 셔누가 독특한 먹방 '브이로그' 도전에 나섰다.

최근 몬스타엑스(MONSTA X) 셔누 CJ ENM 음악 디지털 스튜디오 M2의 프로그램 '옴뇸뇸뇸'을 통해 '누누의 옴뇸로그' 먹방을 공개했다. 몬스타엑스(MONSTA X) 셔누가 대세 유튜버로 색다른 매력을 펼친 셈이다.

 

몬스타엑스(MONSTA X) 셔누 [사진=M2 '옴뇸뇸뇸' 화면 캡처]

 

이날 셔누는 몬스타엑스의 일본 스케줄을 마치고 도쿄 롯폰기에 위치한 텐동집에 방문했다.

평소 몬스타엑스에서 탄탄한 몸매를 자랑했던 셔누는 남다른 먹방 실력을 뽐내면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매번 출연했던 스튜디오가 아닌 식당 안에서 먹방을 진행하면서 '프로 유튜버'의 면모를 다시 한 번 증명했다.

뿐만 아니라 몬스타엑스 셔누는 일본 편의점 음식을 깜짝 소개하며 다채로운 방송을 만들어냈다. 초콜릿 아이스크림부터 현지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치즈 케이크, 붕어빵 등을 추천하며 '브이로그'의 생동감을 배가시켰다.

MBC '진짜사나이300', SBS '정글의 법칙', On Style '립스틱 프린스 시즌 1,2', Mnet '힛 더 스테이지'에 이어 지난달 첫 방송을 시작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몬스타엑스 셔누.

2019년 새로운 ‘예능 대세’로 눈도장을 찍은 만큼 몬스타엑스 셔누가 앞으로 어떤 방송을 통해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몬스타엑스 셔누가 출연하는 ‘옴뇸뇸뇸’은 CJ ENM 음악 디지털 스튜디오 M2 채널을 통해 매주 화요일 밤 공개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