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0:59 (수)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김소연, 홍종현 구박 시작? 미운털 단단히 박혔다, 인물관계도 보니
상태바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김소연, 홍종현 구박 시작? 미운털 단단히 박혔다, 인물관계도 보니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4.06 2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에서 강미리(김소연 분)가 한태주(홍종현 분)에 대한 악감정을 드러냈다. 김소연은 신입사원인 홍종현에게 무리한 일을 시키며 불쾌한 감정을 여과없이 드러냈다.

6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극본 조정선·연출 김종창)에서는 홍종현과 마찰을 겪은 김소연의 모습이 그려졌다. 김소연은 홍종현을 직접 가르치겠다는 뜻을 밝혔다.

 

[사진 = KBS 2TV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방송화면 캡처]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에서 홍종현은 김소연이 부장으로 있는 마케팅 부의 신입사원이다. 악연으로 시작된 두 사람의 인연에도 홍종현은 꾸준히 김소연에게 호감을 보이고 있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에서 김소연은 홍종현에게 무리한 일을 지시하며 불쾌한 감정을 보였다. 이날 김소연은 일찍 퇴근한 뒤 조카인 정다빈(주예림 분)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사진 = KBS 2TV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방송화면 캡처]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에서 전인숙(최명길 분)과 김소연의 관계 또한 관심을 모은다. 홍종현의 엄마인 최명길과 김소연 역시 불편한 관계기 때문이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인물관계도에서 홍종현은 정체를 숨긴 채 마케팅 부서의 신입사원으로 취업했다. 홍종현의 어머니가 회사의 대표라는 사실이 아직 밝혀지지 않은 가운데 김소연, 홍종현의 관계가 앞으로 어떻게 펼쳐질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