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2:42 (목)
'집사부일체' 양희은, 이승기에 "네가 알고 싶었어" 이상윤·양세형·육성재에는?
상태바
'집사부일체' 양희은, 이승기에 "네가 알고 싶었어" 이상윤·양세형·육성재에는?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4.07 1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집사부일체' 양희은이 이승기가 알고 싶었다며 팬심을 드러냈다. 양희은은 이상윤과 양세형, 육성재과는 다른 반응을 보이며 시선을 끌었다.

7일 오후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사부 양희은과 이상윤 양세형 이승기 육성재가 첫 만남을 갖는 모습이 그려졌다. 젖먹던 힘을 다해 건치 미소를 발사한 네 멤버에 양희은은 "세상에"라며 이들을 반갑게 맞았다.  

 

'집사부일체' 양희은이 이승기가 알고 싶었다며 팬심을 드러냈다. [사진= SBS '집사부일체' 방송화면 캡쳐]

 

이상윤과 양세형, 육성재의 소개가 끝나고 이승기가 자신을 양녕대군 19대손이라고 소개하자 양희은은 "그런 거 다 쓸데없다"며 그의 말을 잘랐다.

긴장하며 자기 소개를 마친 이승기에게 양희은은 "나 네 드라마 거의 다 봤다. 네가 알고 싶어서"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양희은은 "드라마를 열심히 보니까 네가 얼마나 열심히 하는 사람인 줄 알겠더라"며 칭찬해 이승기를 미소짓게 했다.

이날 양희은은 이상윤은 김수현 작가의 드라마에서, 육성재는 '도깨비'에서 봤다며 관심을 보였고, 양세형에게는 동생 양세찬의 한자까지 물어보는 세심함을 드러냈다.

앞서 김숙은 양희은을 소개하는 힌트요정으로 등장해 시선을 끌었다. 물음표 가득한 청춘들과 마이웨이 괴짜 사부들의 동거동락 인생과외 '집사부일체'는 지난해 12월 31일부터 인기리에 방영 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