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4:27 (금)
[Q트랙] 걸밴드 피싱걸스, 정규 타이틀 곡 ‘빠져든다’ 뮤비 공개
상태바
[Q트랙] 걸밴드 피싱걸스, 정규 타이틀 곡 ‘빠져든다’ 뮤비 공개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4.08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피싱걸스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가 드디어 공개됐다.

8일 걸밴드 피싱걸스 소속사 부밍엔터테인먼트는 "걸밴드 피싱걸스의 정규1집 앨범 타이틀 곡 ‘빠져든다’의 뮤직비디오가 공식 SNS 채널에 통해 전격 공개됐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걸밴드 피싱걸스의 타이틀 곡 ‘빠져든다’의 뮤직비디오에는 멤버들의 엉뚱하지만 시크한 표정과 진지 하지만 유머러스 한 모습들이 영상 속에 담겨져 있다.

 

[사진 = 부밍엔터테인먼트 제공]

 

소속사 측은 "지난달 27일 정규 앨범 발표와 동시에 타이틀 곡 ‘빠져든다’의 티저 영상만 공개되어 팬들에게 아쉬움과 궁금증을 쏟아 내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인 바 있다"며 "‘빠져든다’의 뮤직비디오 영상 속에는 만화방 신, 트럭 신, 정육점 신, 건물옥상 신, 스튜디오 신 등으로 구성 되 있고 각 씬 마다 연주하는 씬과 더불어 개성만점 피싱걸스 표 특유의 웃음 코드를 가미해 더욱 더 재미를 살렸다"고 설명했다.

이번 뮤직비디오 제작을 맡은 쟈니브로스의 관계자는“여생밴드이지만 코믹한 콘셉트로 여러 가지 시도를 해볼 수 있어서 좋았다"며 "멤버들의 개성이 강해 더 재미있고 신선한 느낌의 작품이 만들어 졌다”고 소감을 밝혔다.

 

[사진 = 부밍엔터테인먼트 제공]

 

피싱걸스의 비엔나핑거는 "뮤직비디오 촬영 당일 갑자기 날씨가 추워져 제작진의 고생이 많았다. 다시 한 번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며 "우리 피싱걸스 표 음악을 뮤직비디오 영상과 함께 재미 있게 보셨으면 좋겠다"고 소감과 당부의 말을 전했다.

 걸밴드 피싱걸스는 오는 12일 프리즘홀 7주년 기념 공연 GO!GO!를 앞두고 있다. 14일에는 라이징스타에서 진행하는 상암 에스플렉스센터 3D 영화관에서 정규1집 앨범 발매기념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