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12 08:27 (목)
[TV본색] '구해줘2' 엄태구, 미친 사이비 세상 위에 더 미친놈 있다?
상태바
[TV본색] '구해줘2' 엄태구, 미친 사이비 세상 위에 더 미친놈 있다?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4.09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구해줘2’가 첫 방송을 한 달 앞둔 가운데 배우 엄태구의 스틸컷을 최초 공개했다.

9일 오전 OCN ‘구해줘2’ 측은 운동복 차림에 상처가 가득한 얼굴로 강렬한 눈빛을 드러내고 있는 엄태구 사진을 공개했다.

 

‘구해줘2’ 엄태구 [사진=OCN 제공]

 

‘구해줘2’는 지난 2017년 9월 최고시청률 4.8%를 기록하며 화려하게 막을 내린 ‘구해줘’의 시즌제 작품이다. 당시 ‘구해줘1’에서는 옥택연과 서예지, 조성하, 우도환, 손병호 등이 출연, 섬뜩하면서도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를 자아내 안방극장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때문에 시청자들은 약 2년 만에 ‘구해줘’가 시즌2로 방송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마자 캐스팅 라인업에 대한 궁금증을 드러내기도 했다.

‘구해줘2’에는 데뷔 이후 처음으로 드라마 주연을 맡은 엄태구를 비롯해 천호진, 이솜, 김영민, 임하룡, 조재윤, 우현 등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유한 스타들이 대거 출연할 예정이다.

특히 ‘구해줘2’는 영화 ‘도어락’을 통해 장르물 연출력을 인정받은 이권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각종 국제영화제에서 작품성을 인정받은 연상호 감독의 애니메이션 ‘사이비’를 원작으로 선택했다. 또한 ‘구해줘2’는 신예 서주연 작가가 집필하며, 연상호 감독은 이번 작품에서 크리에이티브 자문으로도 참여해 힘을 보탠다.

“최고의 꼴통 캐릭터가 될 것 같다. 아무도 믿어주지 않지만 나 홀로 사이비에 도전한 미친 꼴통 김민철, 그리고 이를 완벽 그 이상으로 보여줄 엄태구의 연기를 기대해달라”는 ‘구해줘2’는 내달 8일 밤 11시 OCN에서 첫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