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2TV 저녁 생생정보' 청주 1만3900원 돼지고기 무한리필·양평 3만원 황태삼합·황태전골부터 육개장칼국수·차돌숙주볶음 맛집 소개
상태바
'2TV 저녁 생생정보' 청주 1만3900원 돼지고기 무한리필·양평 3만원 황태삼합·황태전골부터 육개장칼국수·차돌숙주볶음 맛집 소개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4.09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2TV 저녁 생생정보'가 돼지고기 무한리필, 황태삼합, 황태전골, 육개장칼국수, 차돌숙주볶음 맛집을 소개한다. 추운 겨울이 지나고 따뜻한 봄날이 찾아오면서 '2TV 저녁 생생정보'가 찾은 음식점들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9일 오후 방송된 KBS 2TV '2TV 저녁 생생정보'의 ‘가격파괴 Why’ 코너에서는 1만 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국산 돼지고기를 마음껏 먹을 수 있는 맛집을 찾았다.

 

'2TV 저녁 생생정보' 청주 돼지고기 무한리필 [사진=KBS 2TV '2TV 저녁 생생정보' 방송화면 캡처]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가경동에 위치한 ‘ㅁ’ 식당에서는 1만3900원으로 무려 12가지의 고기를 즐길 수 있다. '2TV 저녁 생생정보'에 등장한 ‘ㅁ’ 음식점은 삼겹살과 목살, 돼지갈비를 시작으로 가브리살, 항정살, 관저살, 꼬들살, 뽈살 등 다양한 돼지고기를 준비했다.

특히 ‘ㅁ’ 맛집은 1만3900원으로 12가지의 돼지고기 뿐 아니라 된장찌개와 김치찌개, 라면, 공기밥도 제공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노릇노릇하게 구워지는 고기 비주얼과 함께 초저가로 무한리필을 즐길 수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해당 가게에 대한 위치와 가격이 주목을 받고 있다.

 

'2TV 저녁 생생정보' 청주 돼지고기 무한리필 [사진=KBS 2TV '2TV 저녁 생생정보' 방송화면 캡처]

 

이어 '2TV 저녁 생생정보’는 ‘택시맛객’ 코너를 통해 경기도 양평군 용문면 마룡리에 위치한 ‘ㅎ’ 식당을 찾았다. 김치와 깍두기, 새우젓 등 밑반찬이 정갈하게 나오는 ‘ㅎ’ 음식점은 황태요리 전문점이다.

특히 황태는 단백질과 아미노산, 베타닌, 타우린 등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최근 건강식품으로 떠올라 안방극장의 군침을 자극했다.

'2TV 저녁 생생정보'의 ‘ㅎ’ 맛집은 황태와 소고기, 더덕을 한 번에 맛 볼 수 있는 황태삼합과 황태, 낙지, 새우, 야채 등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황태전골을 소개했다. ‘ㅎ’ 음식점의 황태삼합은 3-4만원, 황태전골 역시 3-4만원이다.

황태삼합, 황태전골 이외에도 '2TV 저녁 생생정보'에 소개된 ‘ㅎ’ 식당은 황태곰탕과 황태구이 등을 판매한다.

얼큰한 국물과 쫄깃한 면발이 일품인 ‘ㄱ’ 음식점도 빼놓을 수 없다. '2TV 저녁 생생정보'는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오빈리에 위치한 ‘ㄱ’ 식당을 찾았다.

해당 음식점의 대표 메뉴는 육개장 칼국수와 차돌숙주볶음이다. '2TV 저녁 생생정보'에 등장한 ‘ㄱ’ 맛집의 차돌숙주볶음 가격은 2만원, 육개장칼국수는 8000원이다.

뿐만 아니라 ‘ㄱ’ 음식점은 차돌박이와 관자, 파무침, 명이나물이 포함된 차돌박이사합을 2만1000원, 차돌육개장전골 2만5000원에 판매해 눈길을 끌었다.

신선한 재료들과 특유의 비법으로 연일 손님들로 문전성시를 이루는 돼지고기 무한리필, 황태삼합, 황태전골, 육개장 칼국수 맛집이 전파를 타면서 '2TV 저녁 생생정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