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TV본색] '마매뷰3' 한혜진, '운동복 입고 자면 운동한다?' 꿀팁 공개
상태바
[TV본색] '마매뷰3' 한혜진, '운동복 입고 자면 운동한다?' 꿀팁 공개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4.10 2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한혜진, 운동 비법은 운동복 착용?'

모델 한혜진이 성공적으로 운동할 수 있는 꿀팁을 공개했다.

10일 JTBC4 ‘마이 매드 뷰티3’(이하 ‘마매뷰3’) 제작진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모델 한혜진이 동생들을 위해 마음먹지 않아도 운동을 꾸준히 할 수 있는 꿀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한혜진이 밝힌 비법은 바로 운동복을 입고 자는 것. 한혜진의 발언에  방송인 박나래, 러블리즈 이미주, 위키미키 최유정은 당황스러움을 숨기지 못했다. 

 

[사진 = JTBC4 ‘마이 매드 뷰티3’ 제공]

 

꿀팁 아닌 꿀팁에 한혜진은 “운동복을 입고 자면 일어나서 바로 나갈 수 있다”라고 해명하며 ‘운동복 입고 자기’의 효과를 강조했다. 이에 박나래는 “그건 한혜진 씨만의 특수한 경우다. 나는 운동복 입고 자면 편하게 살이 찐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MC들은 일상에서 즐기는 운동 트렌드 ‘애슬레저’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박나래는 “일상에서 놀이처럼 즐기는 운동이라 말은 참 좋은데 쉽지 않다”라며 “운동은 집 밖에만 나가면 어떻게든 하는데, 집 밖을 나가야겠다는 마음을 먹는 게 어렵다”라는 속마음을 밝혀 다른 MC들의 공감을 얻었다.

현장의 관계자는 "이날 MC들은 평소 본인이 하고 있는 운동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며 "슬림한 에스 라인을 자랑하는 러블리즈 이미주는 숨쉬기 운동이 전부라고 고백해 타고난 몸매로 다시 한 번 MC들의 부러움을 한껏 샀다"고 녹화 당시 에피소드도 공개했다.

톱모델 한혜진이 직접 전하는 ‘애슬레저’ 실천 비법은 10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마이 매드 뷰티3’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