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1-20 18:42 (수)
'유랑지구', '캡틴 마블'·'드래곤 길들이기3' 잇는 영상미… 비주얼 스틸 공개
상태바
'유랑지구', '캡틴 마블'·'드래곤 길들이기3' 잇는 영상미… 비주얼 스틸 공개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4.10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중국 SF 블록버스터 영화 '유랑지구'가 개봉 전 남다른 비주얼 스틸 사진을 공개하며 영화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유랑지구'는 4월 18일 개봉 예정인 SF 영화다. 우주적 재난 상황에서 지구를 옮기기 위한 인류이민계획을 그린 SF 재난영화인 '유랑지구'는 역대급 재난 스케일로 보는 재미를 더한다. 

 

[사진 = 영화 '유랑지구' 스틸컷]

 

비주얼이 훌륭한 영화인 만큼 대형 스크린 관람에 대한 영화 팬들의 기대감이 높다. 해외에서는 "놀라운 시각효과", "경이로움 그 자체"라며 '유랑지구'의 비주얼 매력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공개된 비주얼 스틸 사진에서는 제 2의 빙하기가 찾아온 지구의 모습부터 위협적으로 다가오는 목성 등 우주적 상상력을 스크린 내에 재현한 장면들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지난 1월 '드래곤 길들이기3'는 애니메이션 영화로 보는 즐거움을 관객들에게 선사했다. 할리우드 히어로 영화인 '캡틴 마블' 역시 화려한 액션 장면으로 관객들에게 통쾌함을 선사하며 시각 효과에서 호평 받은 영화다.

'유랑지구'는 '드래곤 길들이기3', '캡틴마블'을 잇는 비주얼로 오는 4월 극장가를 점령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