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8:38 (목)
'2TV 저녁 생생정보' 3만원대 치즈간장뼈찜·4만원 오리더덕주물럭부터 구리 청국장세트 맛집은?
상태바
'2TV 저녁 생생정보' 3만원대 치즈간장뼈찜·4만원 오리더덕주물럭부터 구리 청국장세트 맛집은?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4.11 1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2TV 저녁 생생정보’가 치즈간장뼈찜과 오리더덕주물럭, 청국장세트 맛집을 소개한다. 특히 ‘2TV 저녁 생생정보’는 저렴한 가격 가격과 군침을 자극하는 비주얼을 자랑하면서 해당 맛집 위치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11일 오후 방송된 KBS 2TV '2TV 저녁 생생정보'의 ‘우리 동네 숨은 맛집’ 코너에서는 푸짐한 양은 물론 뼈찜과 치즈의 이색적인 만남으로 지역 주민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치즈간장뼈찜 맛집을 찾는 제작진의 모습이 그려졌다.

 

‘2TV 저녁 생생정보’ 오리더덕주물럭 [사진=KBS 2TV '2TV 저녁 생생정보' 방송화면 캡처]

 

‘2TV 저녁 생생정보’가 찾은 ‘ㅈ’ 음식점은 대전광역시 서구 대덕대로에 위치한 해장국, 감자탕 전문집이다. 해당 맛집에서는 최상급의 목뼈를 사용해 잡냄새가 전혀 없는 치즈간장뼈찜을 2-3만원대에 즐길 수 있다. 또한 ‘ㅈ’ 맛집에서는 치즈간장뼈찜 외에도 뼈해장국은 7000원, 감자탕은 2-3만원대에 판매해 안방극장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감칠맛 나는 양념 소스와 부드러운 육질이 일품인 ‘ㅈ’ 맛집은 세련된 인테리어와 다양한 사리, 볶음밥 등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이에 식당을 찾은 손님들은 치즈간장뼈찜 맛에 엄지를 치켜세우면서 시청자들의 군침을 자극했다.

이어 ‘2TV 저녁 생생정보’는 서울특별시 중랑구에 위치한 ‘ㅇ’ 맛집을 찾았다. 더덕과 오리고기를 맛깔스럽게 버무려 맛과 건강을 한 번에 잡은 ‘ㅇ’ 음식점의 대표 메뉴는 오리더덕주물럭으로 한 마리에 4만원이다. 기관지 질환 완화에 탁월한 더덕과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해 보양식으로 유명한 오리고기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오리더덕주물럭에는 각종 야채와 버섯 등도 제공된다.

‘2TV 저녁 생생정보’는 ‘장사의 신’ 코너를 통해 경기도 구리시 벌말로에 위치한 ‘ㅌ’ 청국장세트 맛집도 소개한다. 암, 동맥경화 예방에 효과적인 청국장과 연탄불고기, 고등어구이, 전으로 구성된 메주콩 세트의 가격은 3만원이다. 특히 해당 청국장세트 맛집은 60분 동안 막걸리를 마음껏 마실 수 있어 전국적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치즈간장뼈찜과 오리더덕주물럭, 청국장세트 맛집이 ‘2TV 저녁 생생정보’를 통해 소개되면서 해당 음식점에 대한 위치와 가격 역시 떠오르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