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37 (금)
류담, 40kg 감량 다이어트… 스타들의 다이어트 비법은?
상태바
류담, 40kg 감량 다이어트… 스타들의 다이어트 비법은?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4.12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개그맨 류담, 무려 40kg을 감량한 비법은 무엇일까?

12일 개그맨 류담의 근황이 화제를 모았다. 류담은 최근 40kg을 감량하며 몰라보게 달라진 외모를 뽐냈다. 과거 푸근한 매력과 달리 지적인 매력의 '훈남'으로 거듭난 것.

류담의 다이어트 비법이 공개되며 40대 다이어트 비법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류담은 2년 동안 40kg을 감량했다. 류담의 다이어트 비법은 '꾸준함'이다. 식이요법과 운동. 탄수화물을 줄이고 하루에 10분이라도 운동하기 위해 노력했다. 운동을 더욱 편하게 하기 위해 집에 운동 기구를 마련하는 노력도 기울였다.

 

40kg 감량에 성공한 류담의 다이어트 비법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 = 싸이더스HQ 제공]

 

류담은 "염분만 빠져도 3kg에서 4kg 정도 감량할 수 있다"며 다이어터들을 응원하기도 했다. 

류담이 다이어트를 한 이유는 무엇일까? 류담은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기 위해 다이어트를 했다"고 말했다. 류담은 "10kg 정도 더 감량하고 싶다'며 다이어트 의지를 드러냈다.

2003년 KBS 18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류담은 '달인' 시리즈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MBC '선덕여왕', KBS 2TV '성균관 스캔들' 등 인기 드라마에 출연하며 연기 경력을 쌓았다.

류담은 이후 배우 전문 소속사인 싸이더스HQ와 계약을 맺으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류담 외에도 다양한 스타들이 다이어트에 성공하며 관심을 모았다.

김신영은 '미운우리새끼'에서 "과거 의사에게 '10년 뒤에는 김신영 씨가 없을 수도 있다'라는 말을 듣고 건강을 위해 다이어트를 결심했다"며 "아몬드 20개, 두유 1개, 사과 반 개를 먹었다"며 다이어트 비법을 말했다.

개그우먼 홍지민 역시 다이어트 비법을 '라디오스타'에서 공개했다. 홍지민은 뿌리 식물인 다이어트 보조식품 핑거루트 분말을 이용한 다이어트로 감량에 성공했다고 말했다.

많은 이들이 건강을 위해, 더 멋진 몸매를 위해 다이어트를 결심하곤 한다. 그런 만큼 몰라보게 달라진 스타들의 특별한 다이어트 비법 역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