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마리텔2' 몬스타엑스 셔누, 잇지(ITZY) '달라달라' 커버한 나하은에 아빠 미소 "어떻게 이렇게 추지?"
상태바
'마리텔2' 몬스타엑스 셔누, 잇지(ITZY) '달라달라' 커버한 나하은에 아빠 미소 "어떻게 이렇게 추지?"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4.12 2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하 ‘마리텔2’)의 몬스타엑스 셔누가 나하은의 댄스 실력에 입을 다물지 못했다.

12일 오후 방송된 MBC ‘마리텔2’에서는 걸그룹 잇지(ITZY)의 ‘달라달라’ 댄스를 커버한 나하은을 바라보며 “어떻게 이렇게 추지?”라고 감탄하는 몬스타엑스 셔누의 모습이 그려졌다.

 

‘마리텔2’ 몬스타엑스 셔누 [사진=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방송화면 캡처]

 

앞서 ‘마리텔2’의 게스트로 섭외된 나하은은 작은 체구에서 뿜어져 나오는 파워풀한 에너지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마리텔2’의 몬스타엑스 셔누 역시 나하은의 춤을 따라 추며 유쾌한 케미를 자랑했다.

‘마리텔2’ 시청자들도 나하은을 향해 “눈빛 바뀌는 거 봐. 11살의 카리스마. 잇지 6의 멤버로 추천한다”며 극찬했다.

 

‘마리텔2’ 나하은 [사진=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방송화면 캡처]

이어 ‘마리텔2’의 나하은은 “무슨 음료수 좋아하냐”는 몬스타엑스 셔누의 물음에 “알로에주스 좋아한다”고 말했다.

그러자 ‘마리텔2’의 몬스타엑스 셔누는 “귀여운 음료수 좋아하는구나. 편하게 숨 좀 고르고 있어요”라며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케 만들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