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1-12 13:13 (화)
[영화순위] 세월호 다룬 '생일' 관객수·손익분기점은?
상태바
[영화순위] 세월호 다룬 '생일' 관객수·손익분기점은?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4.13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보이' 리부트 후기·쿠키영상, '미성년' 결말도… '어벤져스: 엔드게임' 개봉일은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세월호 참사를 소재로 한 영화 '생일'이 박스오피스 순위 1위를 달리고 있다. 새롭게 리부트 된 '헬보이' 역시 영화 팬들의 호평을 받으며 박스오피스 2위를 차지했다.

13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생일'은 박스오피스 순위 1위를 차지, 누적관객수 57만명을 기록했다.

'생일'의 손익분기점도 관심을 모은다. '생일'의 손익분기점은 제작비가 60억원 정도로 손익분기점이 180만명으로 알려져 있다. 현재의 관객수 추이라면 손익분기점 돌파를 장담할 수 없는 상황.

 

[사진 = 영화 '생일', '헬보이' 포스터]

 

새롭게 리부트 된 '헬보이' 역시 눈길을 모은다. '헬보이'는 기예모로 델 토로 감독의 인기 영화인 '헬보이' 시리즈를 리부트 한 작품이다. '헬보이'의 쿠키 영상은 2개다. '헬보이'는 기대 이상의 호평을 받으며 입소문, 후기의 효과로 박스오피스 순위 2위를 차지했다.

김윤석의 척 연출 도전작 '미성년'도 눈길을 모은다. 배우 김소진, 염정아, 김윤석이 출연한 '미성년'은 독특한 시나리오와 배우들의 열연으로 개봉 전부터 호평을 받았다. 결말에 대한 관객들의 토론도 활발해 2차, 3차 관람 열풍이 불고있다.

4월에는 24일에는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개봉한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페이즈 3를 마무리 짓는 작품이다. 그런만큼 전 세계 영화 팬들의 관심이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개봉일에 집중된 상황.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개봉일이 다가오는 가운데 4월 박스오피스 경쟁에도 영화 팬들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