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14:23 (화)
D-1 ‘밀회’ 하이라이트 영상 조회수 40만 돌파
상태바
D-1 ‘밀회’ 하이라이트 영상 조회수 40만 돌파
  • 이희승 기자
  • 승인 2014.03.16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이희승기자] JTBC 새 월화드라마 ’밀회’의 하이라이트 영상이 조회수 40만 건을 돌파했다.

하이라이트 영상은 드라마 전반부의 중요 장면을 발췌한 것으로 ‘밀회’ 공식 홈페이지와 다음TV팟, 곰TV, 네이버 TV캐스트, 유튜브 등을 통해 인터넷에 공개됐다. 총 21분 가량의 하이라이트 영상 중 절반에 가까운 9분 정도가 피아노 연주로 이루어졌지만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긴장감이 돈다.

▲ ‘밀회’ 하이라이트 영상 [사진=JTBC]

12일 오후 첫 공개된후 3일 만에 조회 수 40만을 넘어서자 배우들과 제작진들도 한껏 고무된 상태다. 드라마 관계자는 "대본 외에도 음악적 완성도에 특히 신경을 써야 해서 현장 분위기는 긴장의 연속이지만 40만 건 돌파 소식에 더욱 기운 내 촬영 중이다"고 말했다. 안판석 PD는 “김희애와 유아인이 만드는 피아노 이중주는 손 클로즈업 장면을 제외하고 대부분 대역을 쓰지 않고 촬영했다”고 밝혀 스토리 외에도 앞으로 보일 연주신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밀회’는 성공을 위해 앞만 바라보고 달려온 예술재단 기획실장 오혜원(김희애)과 자신의 재능을 모르고 살아온 천재 피아니스트 이선재(유아인)의 음악적 교감과 애틋한 사랑을 그린 멜로드라마로 17일 오후 9시50분에 첫 방송된다.

ilove@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