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9:41 (금)
'2TV 생생정보' 인천 꽃게탕·꽃게찜·간장게장 백반부터 대전 와인삼겹살·퓨전한정식 맛집은?
상태바
'2TV 생생정보' 인천 꽃게탕·꽃게찜·간장게장 백반부터 대전 와인삼겹살·퓨전한정식 맛집은?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4.15 1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2TV 생생정보’가 꽃게탕, 꽃게찜, 간장게장 백반, 와인삼겹살, 퓨전한정식 맛집을 소개한다. 특히 ‘2TV 생생정보’는 싱싱한 꽃게와 담백한 고기 맛을 느낄 수 있는 꽃게탕, 꽃게찜, 간장게장 백반, 와인삼겹살, 퓨전한정식 비주얼을 공개하면서 안방극장의 군침을 자극했다.

1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2TV 생생정보'의 ‘비법 24시, 밥상을 털어라’ 코너에서는 탕과 찜부터 간장게장까지 다양하게 먹을 수 있는 꽃게 맛집을 찾는 제작진의 모습이 그려졌다.

 

‘2TV 생생정보’ 꽃게탕 꽃게찜 간장게장 백반 맛집 [사진=KBS 2TV '2TV 생생정보' 방송화면 캡처]

 

‘2TV 생생정보’가 찾은 ‘ㅇ’ 음식점은 인천 강화군 외포리에 위치한 꽃게 요리 전문점이다. 해당 맛집에서는 얼큰한 국물과 속이 꽉 찬 꽃게로 ‘밥도둑’이라는 수식어를 갖고 있는 꽃게탕을 사이즈별로 6-9만원에 판매한다.

꽃게와 각종 버섯류, 호박, 쑥갓 등 신선한 야채들이 가미된 ‘ㅇ’ 맛집의 꽃게탕은 좋은 재료들이 가득 들어있어 최근 건강식으로도 떠오르고 있다. 뿐만 아니라 꽃게탕, 꽃게찜, 간장게장 맛집인 ‘ㅇ’ 음식점은 이미 다수의 방송을 통해 안방극장을 찾아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2TV 생생정보’ 꽃게탕 꽃게찜 간장게장 백반 맛집 [사진=KBS 2TV '2TV 생생정보' 방송화면 캡처]

 

국물이 있는 탕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대중들에게 한결같은 사랑을 받고 있는 꽃게찜과 간장게장 백반도 빼놓을 수 없다. ‘ㅇ’ 음식점의 꽃게찜 가격은 9만원, 간장게장 백반은 3만원이다.

‘2TV 생생정보’에 등장한 ‘ㅇ’ 맛집에서는 꽃게탕과 꽃게찜, 간장게장 백반 이외에도 황태구이정식, 회덮밥, 콩국수, 굴밥, 황태해장국을 즐길 수 있다. 얼큰하면서도 담백한 육수와 단맛과 짠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꽃게탕, 꽃게찜, 간장게장 백반을 먹은 손님들은 모두 엄지를 치켜세우며 해당 맛집을 극찬하기도 했다.

‘2TV 생생정보’는 ‘대동 맛 지도’ 코너를 통해 독특한 인테리어로 먹는 맛과 보는 맛을 모두 잡은 돼지고기구이 전문점 ‘ㅈ’ 음식점을 찾았다. 해당 맛집은 대전 유성구 전민동에 위치해있다. ‘ㅈ’ 식당의 와인삼겹살 가격은 1만3000원이다.

동화 속 한 장면을 연상케 하는 인테리어와 소품들로 전 국민에게 인기를 누리고 있는 ‘ㅈ’ 맛집은 자연친화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화려한 정원이 인상적인 ‘ㅈ’ 맛집에서는 와인 삼겹살 뿐 아니라 숯불고추장불고기를 1만1000원, 양념 갈비를 1만6000원에 즐길 수 있다.

이어 ‘2TV 생생정보’ 제작진은 대전 서구 둔산동에 위치한 ‘ㅂ’ 퓨전한정식 맛집을 찾았다. 해당 음식점에는 소고기와 해산물, 돼지고기, 닭, 지짐이, 국수 등 다양한 요리가 준비돼있다. 깔끔한 밑반찬으로 손님들의 입맛을 돋운 ‘ㅂ’ 맛집의 모든 반찬은 매장에서 직접 만든다.

기존 한식을 재해석해 색다른 퓨전 한정식을 만든 ‘ㅂ’ 음식점은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꾸준히 새로운 메뉴를 개발하고 있다.

‘2TV 생생정보’를 통해 꽃게탕, 꽃게찜, 간장게장 백반, 와인삼겹살, 퓨전한정식 맛집이 소개되면서 위치와 가격 역시 주목을 받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