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이승준, 김권에 "신예은 죽일 수 있어" 협박... "당신이 범인이었어"
상태바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이승준, 김권에 "신예은 죽일 수 있어" 협박... "당신이 범인이었어"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4.15 2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의 이승준이 신예은을 죽일 수 있을까?

15일 오후 방송된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극본 양진아·연출 김병수) 11회에서는 신예은(윤재인 역)에게 “지금 그게 중요한가요? 내가 당신을 어떻게 할지 지금은 그게 중요한 것 같은데”라고 말하는 이승준(강근택 역)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신예은 [사진=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방송화면 캡처]

 

앞서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의 이승준은 김권(강성모 역)에게 전화를 걸어 “오랜만이다. 목소리 들으며 통화하고 싶었는데 내가 한 발 늦었군. 은주는 찾았나? 이제 어쩔 계획이지? 내가 또 찾지 못할 장소에 숨겨둘건가?”라며 전미선(강은주 역)을 언급했다.

이어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의 이승준은 “네가 혹시 그런 생각 하고 있을까봐 나도 누굴 데려왔다. 네가 내 여잘 데려가면 나도 너 여잘 데려와야 공평한 것 같아서. 공평하지 않을 수도 있겠구나? 넌 내 여자를 죽일 수 없지만 난 네 여자를 죽일 수 있으니까”라며 신예은을 공포에 떨게 했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이승준 [사진=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방송화면 캡처]

 

“궁금한 게 해결됐나? 이게 바로 당신을 데려온 이윱니다”라고 말한 이승준은 망치와 각종 도구들로 신예은을 협박하기도 했다. 그러자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의 신예은은 “당신 얼굴 기억나. 당신이 우리 아빠 옷을 가져갔었어. 당신이지? 강 검사를 오랫동안 지켜본 사람도 당신이 범인이었어”라며 이승준과 얽혔던 과거의 기억을 회상했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의 박진영(이안 역)은 “윤재인 어딨는 거냐”며 이승준과 신예은의 뒤를 쫓고 있다. 과연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의 박진영이 신예은을 죽음으로 협박하고 있는 이승준을 찾아 구해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