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김동욱, 오대환에 "넌 조만간 구속" 갈등 예고... "허락 없이 사유재산에 손을 대?"
상태바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김동욱, 오대환에 "넌 조만간 구속" 갈등 예고... "허락 없이 사유재산에 손을 대?"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4.15 2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의 김동욱과 오대환이 점차 첨예해지는 갈등 구도를 예고했다.

15일 오후 방송된 MBC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극본 김반디·연출 박원국) 5-6회에서는 오대환(구대길 역)에게 “기부 아니고 추징. 쇼 아니고 시민들의 안전을 위한 공공행정조치. 너는 조만간 구속”이라고 말하는 김동욱(조진갑 역)의 모습이 그려졌다.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김동욱 [사진=MBC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방송화면 캡처]

 

앞서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의 김동욱은 “누가 남의 허락 없이 사유재산에 손을 대?”라는 오대환에게 “이게 왜 구대길 씨 사유재산이냐”며 맞받아쳤다.

또한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의 오대환은 “패기 있다”면서 “공무원 일 하려면 이 정도는 해야지. 체불임금 10억 내면 될까? 기부한다고 생각하고 사비 털어서 낼 테니까 쇼 그만 하고 뜨끈한 국밥 한 그릇 합시다”라고 김동욱을 설득했다.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오대환 [사진=MBC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방송화면 캡처]

 

하지만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의 김동욱은 “기부? 직원들 월급도 못 주면서 기부할 돈은 있냐? 누가 남의 돈 떼어서 기부하래”라며 오대환의 과거 악행들을 언급했다.

김민규(김선우 역)를 위해 갑질 악덕 사업주를 응징하려고 나선 김동욱이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의 오대환을 어떤 식으로 무너뜨릴지 앞으로의 전개에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