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5:55 (목)
에이미와 프로포폴·졸피뎀 함께 투약한 연예인 소울메이트는?
상태바
에이미와 프로포폴·졸피뎀 함께 투약한 연예인 소울메이트는?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4.16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에이미의 연예인 소울메이트 누구?'

에이미가 프로포폴 투약 사건을 다시 언급했다.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던 그는 과거 남자 연예인 A씨와 함께 프로포폴을 투약했다고 폭로해 일파만파의 파장을 낳고 있다.

16일 오후 에이미는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을 올렸다. 프로포폴과 졸피뎀 투약 당시 함께 했던 연예인 A씨가 있었다는 폭로가 그것이다. 에이미는 연예인 A 씨에 대해 "제가 정말 좋아했던 친구. 자랑스럽고 멋있었던 사람. 저에게 소울메이트 같은 존재"라고 밝혔다.  

 

에이미 [사진 = 연합뉴스]

 

"모든 프로포폴은 그 A군과 함께였습니다. 졸피뎀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전 지금 제가 저지른 죄로 지금도 용서를 빌고 아직도 벌을 받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에이미의 게시물 하나로 이날 오후 온라인은 발칵 뒤집혔다.

해당 게시물을 통해 에이미는 연예인 A씨가 자신을 성폭행해 협박하려고 일을 꾸몄으며 해당 녹취록을 들었다고 주장해 논란은 더욱 커졌다.

"조사가 시작되자, 군대에 있던 그 친구는 새벽마다 전화해서는 '나를 도와달라, 미안하다, 그런 게 아니다' 면서 변명만 늘어놓더군요. 제가 마음이 좀 약하니까, 그걸 이용했는지 몰라도 '자기 연예인 생활이 끝이 날수도 있다'면서 자기 죽어버릴 거라고 도와달라면서 매일 새벽마다 전화를 하더군요. 안고 가라고."

에이미에 따르면 연예인 A씨는 최근까지도 방송에 출연하고 있다. 에이미는 해당 연예인 A씨가 2012년 당시 군에 있었다고 주장했고 이 문장을 본 적지 않은 누리꾼들은 A씨가 누구인지에 비상한 관심을 보이고 있다. 특히 A 씨가 마약 혐의가 발각될까 두려워 에이미를 성폭행하고 사진, 영상을 찍으려 했다는 내용도 담겨 있어 큰 충격을 자아내고 있다.

2008년 올리브 채널'악녀일기3'로 데뷔한 방송인 에이미는 방송을 통해 엄청난 집을 공개하면서 유명세를 탔다. 이후 '악녀일기 리턴즈'(2009)와 '악녀일기 시즌5'(2009)를 비롯해 SBS funE  '이경실 정선희의 철퍼덕하우스'(2010), 패션엔(FashionN) '스위트룸 시즌4', E채널 '특별기자회견'(2012) 등 각종 방송에 출연하며 인기를 누렸던 에이미는 프로포폴 투약으로 방송인 생활을 접었다.

지난 2012년 서울 강남의 한 네일숍에서 프로포폴 투약으로 그해 11월 징역 8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던 에이미는 2014년 졸피뎀 투약 혐의로 적발된 바 있다.

2015년 12월 미국으로 강제 추방당한 그는 현재 미국에 체류 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관련기사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