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53 (목)
'왼손잡이 아내' 몇부작? 건이, 김진우가 아빠인거 알았다… "아저씨가 지켜줄게"
상태바
'왼손잡이 아내' 몇부작? 건이, 김진우가 아빠인거 알았다… "아저씨가 지켜줄게"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4.17 2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왼손잡이 아내'에서 건이가 자신으 아버지가 김진우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이수호(김진우 분)이 학대당하는 찬희(건이)를 구했다.

17일 방송된 KBS 2TV '왼손잡이 아내'(극본 문은아·연출 김명욱) 72회에서는 아동 학대를 당하는 건이를 구하는 김진우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 = KBS 2TV '왼손잡이 아내' 방송화면 캡처]

 

김진우는 건이를 학대하는 가짜 엄마에게 화를 내며 건이를 구해냈다. 김진우는 "걱정 마. 아저씨가 지켜줄게"라며 건이를 달랬다. 건이는 김진우의 말에 김진우가 자신의 친아버지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건이가 김진우, 오산하(이수경 분)의 친아들이다. 유치장에서 이수경의 가족들은 찬희의 가짜 엄마의 머리채를 잡았다.

'왼손잡이 아내'에서 김진우의 출생의 비밀을 둘러싼 전개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위기에 빠졌던 조애라(이승연 분)은 남편 박강철(정찬 분)이 혼수상태에 빠지며 위기를 벗어나게 됐다.

'왼손잡이 아내'에서 이승연은 김남준(진태현 분)과 또다시 계략을 짜며 김진우를 막을 계획을 세웠다. 박순태(김병기 분)은 종손이 살아있다는 연락을 받고 혼란에 빠졌다.

'왼손잡이 아내'가 몇부작인지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 일일 드라마인 '왼손잡이 아내'는 총 100부작 드라마다. 건이를 아직까지 이수경, 김진우가 되찾지 못한 가운데 '왼손잡이 아내'의 김진우가 모든 진실을 밝힐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