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20:28 (화)
'골목식당' 서산 해미읍성 곱창집, 새로운 빌런? 조보아 잇는 정인선 활약은…
상태바
'골목식당' 서산 해미읍성 곱창집, 새로운 빌런? 조보아 잇는 정인선 활약은…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4.17 2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새로운 '빌런'이 등장할까? 서산 해미읍성 곱창집 사장님과 백종원의 갈등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17일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서산 해미읍성의 곱창집 솔루션이 그려졌다. 그러나 이날 방송에서 곱창집 사장님은 백종원의 솔루션에 이의를 제기했다.

 

[사진 = SBS '골목식당' 방송화면 캡처]

 

곱창집 사장님은 백종원의 솔루션에 "쉬운 것만 해 주시려고 한다"며 불만을 털어놓았다. 그런 곱창집 사장집의 발언에 MC 김성주는 물론 조보아를 이어 '골목식당'에서 활약하고 있는 정인선까지 당황시켰다.

'골목식당' 서산 곱창집은 이미 방송 출연 전부터 지역 맛집으로 소문나 있는 곳. 그런 만큼 자존심을 앞세운 백종원과의 대결구도가 시청자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골목식당'에서는 곱창집 뿐만 아니라 돼지찌개, 쪽갈비 김치찌개 집이 소개되며 시청자들의 화제를 모았다. '골목식당'의 첫 솔루션 대상 음식점으로 선정된 곱창집이 홍탁집, 피자집을 잇는 '빌런'으로 거듭날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골목식당'을 향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