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7:32 (화)
'라디오스타' 미쓰라진 부인, 권다현 누구? "FNC 소속사 들어가"… 나이·결혼 보니
상태바
'라디오스타' 미쓰라진 부인, 권다현 누구? "FNC 소속사 들어가"… 나이·결혼 보니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4.17 2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라디오스타'에서 권다현이 예능 샛별다운 입담으로 MC들을 웃음바다에 빠뜨렸다. 권다현은 에픽하이의 미쓰라진과 함께 예능 '공복자들'에서 큰 사랑을 받았다.

17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권다현이 출연했다. 권다현은 최근 예능에서의 활약으로 자신의 정체성에 혼란이 왔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라디오스타' 권다현 [사진= MBC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권다현은 "최근 FNC 엔터테인먼트와 계약했다"고 말했다. FNC 엔터테인먼트는 유재석과 같은 코미디언, 씨앤블루 AOA 같은 가수와 다수의 연기자들이 소속된 대형 기획사다.

권다현은 "제가 혹시 코미디언으로 분류되어 있을까봐 걱정했다. 저는 연기자인데…."라고 말했다. 

이날 방송에서 권다현은 즉석에서 '스카이캐슬'의 일부를 연기했다. 진지하게 연기하던 권다현은 이내 김구라와 꽁트를 선보이며 숨길 수 없는 예능 끼를 발산했다.

권다현의 나이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권다현은 1985년생으로 올해 나이 33세다. 2006년 '아주 특별한 손님'으로 연기자로 데뷔한 권다현은 '천추태후', '시티홀' 등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했다. 이후 2015년 에픽하이의 미쓰라진과 결혼 소식을 전했다.

미쓰라진과 권다현은 최근 MBC의 예능 프로그램 '공복자들'에서 결혼 생활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