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한끼줍쇼’ 배수빈 아나운서, 자곡동 대저택에 사는 이유 그리고 KG그룹은?
상태바
‘한끼줍쇼’ 배수빈 아나운서, 자곡동 대저택에 사는 이유 그리고 KG그룹은?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4.18 0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배수빈 아나운서, 200평 대저택서 등장?'

배수빈 아나운서가 예능 프로그램에 깜짝 등장했다. 엄청난 저택에서 등장한 배수빈 아나운서의 배경에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렸다.

17일 오후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한끼줍쇼'에서는 이경규와 강남이 서울 강남구 자곡동에서 한끼 식사에 성공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배수빈 아나운서를 알아보지 못한 강남과 이경규는는 며느리가 예쁘다며 시어머니에게 덕담을 건넸고, 시어머니는 아나운서 출신이라고 말해 시선을 끌었다.

 

배수빈 아나운서 [사진 = JTBC ‘한끼줍쇼’ 방송 화면 캡처]

 

강원 MBC에서 근무했던 배수빈 아나운서는 올해 1년차 새댁으로 곽재선 KG그룹 회장의 장남인 곽정현 KG이니시스 사내이사와 결혼했다.

방송에 등장한 배수빈 아나운서는 "남편과 장거리 연애가 힘들어 결혼했다"며 수줍게 웃었다. 또한 배수빈 아나운서는 방송인 출신답게 예능감 충만한 모습을 보이며 또한 시아버지 곽재선 회장과 얽힌 에피소드도 공개했다.

"아버님이 바로 '애는 그러면?'이라고 말씀하셨다. 결혼도 아니고, 나보다 아이 이야기를 꺼내셨다."

이날 방송 말미에는 업무를 마치고 돌아온 KG그룹 곽재선 회장도 깜짝 등장해 시선을 끌었다.

KG그룹은 1954년 창립한 비료회사인 경기화학(現 KG케미칼)을 모태로 하는 대한민국의 기업으로 곽재선 회장은 2003년 이 회사를 인수했다. 이후 KG그룹은  지속적인 인수합병으로 성장가도를 달리고 있다.  

특히 핀테크로 대표되는 인터넷 기업 KG이니시스는 1998년 설립 이후 2년만인 2000년부터 2019년 현재까지 전자결제지급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