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Q트랙] AB6IX(에이비식스) 박우진, 남성미 폭발하는 개인 트레일러 영상 공개
상태바
[Q트랙] AB6IX(에이비식스) 박우진, 남성미 폭발하는 개인 트레일러 영상 공개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4.19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AB6IX(에이비식스) 박우진이 본격적인 데뷔를 앞두고 개인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19일 오후 AB6IX(에이비식스) 소속사인 브랜뉴뮤직은 공식 SNS에 파워풀함과 섹시미를 동시에 뽐내고 있는 AB6IX(에이비식스) 박우진의 개인 트레일러 영상을 게재했다.

 

AB6IX(에이비식스) 박우진 [사진=브랜뉴뮤직 제공]

 

해당 영상 속 AB6IX(에이비식스)의 박우진은 도심 속 건물 옥상에서 나른하게 휴식을 취하고 있는 도중, 갑자기 나타난 물병 속 열쇠와 정체 모를 남성의 등장에 흔들리는 눈빛을 드러냈다.

이후 AB6IX(에이비식스)의 박우진은 의문의 문을 향해 전력 질주하는 연기를 선보이며 뛰어난 감정 표현은 물론 특유의 강렬한 남성미로 팬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브랜뉴뮤직은 “문을 향해 단순히 호기심을 가졌던 멤버들이 주변에서 일어나는 일들로 인해 감정의 변화를 겪고 적극적으로 행동하면서 비로소 본격적인 이야기가 시작된다. 지금까지 공개된 이대휘, 김동현, 박우진을 비롯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나머지 멤버들에 대한 숨겨진 이야기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이어지는 이야기에 대해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이대휘와 박우진, 임영민, 김동현, 전웅으로 이루어진 신인 보이그룹 AB6IX(에이비식스)는 5월 데뷔를 목표로 현재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한 AB6IX(에이비식스)는 매주 목요일 오후 엠넷(Mnet)을 통해 자신들의 완전체 데뷔 스토리를 담은 첫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브랜뉴보이즈(BRANDNEWBOYS)'로 팬들에게 다채로운 매력을 안기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