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37 (목)
'단 하나의 사랑' 김명수, 깔끔한 올 화이트 패션에 천사 미모까지... '벚꽃미남' 등극
상태바
'단 하나의 사랑' 김명수, 깔끔한 올 화이트 패션에 천사 미모까지... '벚꽃미남' 등극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4.19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배우 김명수가 ‘단 하나의 사랑’ 첫 방송을 앞두고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19일 오전 김명수는 개인 SNS에 “단 하나의 사랑 벚꽃 예뻐요”라는 글과 함께 한층 더 물오른 비주얼을 자랑한 두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단 하나의 사랑’ 김명수 [사진=김명수 SNS 캡처]

 

사진 속 김명수는 깔끔하면서도 치명적인 매력이 가미된 올 화이트룩을 선보였다. 특히 김명수는 벚꽃이 만개한 나무 아래에서 지그시 눈을 감고 봄의 정취를 느끼고 있는 표정으로 팬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김명수는 신혜선, 이동건, 김보미, 도지원 등과 새달 15일에 방영 예정인 KBS 2TV ‘단, 하나의 사랑’에 출연한다. ‘단, 하나의 사랑’에서 김명수는 장난기 많은 사고뭉치 천사 ‘김단’을 연기한다.

 

‘단 하나의 사랑’ 김명수 [사진=김명수 SNS 캡처]

 

특히 김명수는 ‘단, 하나의 사랑’을 통해 처음으로 판타지 로맨스 장르에 도전하면서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JTBC ‘미스 함무라비’와 MBC ‘군주-가면의 주인’, SBS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는 김명수가 ‘단, 하나의 사랑’에서는 어떤 새로운 캐릭터를 보여줄지 기대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