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0:32 (금)
'마리텔2' 야노 시호, 아이즈원 안유진 나이에 '깜짝'… "몇 살이냐"
상태바
'마리텔2' 야노 시호, 아이즈원 안유진 나이에 '깜짝'… "몇 살이냐"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4.19 2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마이 리틀 텔레비전' 시즌2에서 야노 시호가 아이즈원 안유진의 나이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19일 방송된 MBC '마이리틀텔레비전 시즌2'(이하 '마리텔2')에서는 야노 시호가 안유진과 함께 킥복싱 수업에 나섰다. 이날 방송에는 추성훈의 친구인 토미가 등장해 킥복싱 강사로 나섰다.

 

'마리텔2' 야노 시호 [사진 = MBC '마리텔2' 방송화면 캡처]

 

'마리텔2'에서 야노 시호는 토미에게 여자친구 여부를 물었다. 여자친구가 없다는 토미의 말에 "둘이 사귀면 된다"라고 말해 눈길을 모았다. 이에 안유진은 "저는 미성년자다"라고 말했고 야노 시호는 안유진의 나이에 놀랐다.

안유진은 "한국 나이로 17살, 일본 나이로는 15살이다. 고등학교 1학년이다"라고 야노 시호에게 말했고, 야노 시호는 강사로 나온 토미에게 "미성년자니까 안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마리텔2'에서 야노 시호는 킥복싱 뷰티 팁을 말하기도 했다. 야노 시호는 "복싱을 하면 팔이 얇아진다"며 자신의 다이어트 비법을 말했다. 이날 방송에서 안유진은 조심스럽게 펀치를 하며 '댕댕 펀치'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마리텔2'에서 야노 시호는 남다른 자기관리와 뷰티팁을 공개하며 여성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