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9:41 (금)
'정글의 법칙' 윤보라, '윤식당' 오픈? 모모랜드 낸시도 궁금해 한 레시피
상태바
'정글의 법칙' 윤보라, '윤식당' 오픈? 모모랜드 낸시도 궁금해 한 레시피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4.20 2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정글의 법칙'의 윤보라가 '윤식당'의 사장으로 등극했다. 윤보라는 병만족을 위해 장어 구이 요리를 요리하며 남다른 음식 솜씨를 뽐냈다.

20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에서는 잡은 장어를 이용한 장어구이 요리가 그려졌다. 윤보라는 요리 실력을 발휘해 장어 껍질 튀김과 장어 구이 요리를 완성했다.

 

'정글의 법칙' 윤보라, 모모랜드 낸시 [사진 = SBS '정글의 법칙' 방송화면 캡처]

 

거의 4시간 동안 요리 끝에 만들어잔 장어구이는 병만족에 의해 30분도 안되어 다 사라졌다. 윤보라는 대원들이 맛있게 먹는 모습에 뿌듯함을 드러냈다.

칭찬도 이어졌다. 낸시는 "이거 어떻게 만드는 거냐"며 '윤식당' 윤보라의 레시피를 궁금해했다. 배우 윤박은 "이거 치킨보다 맛있다"며 윤보라의 음식 솜씨를 칭찬했다.

윤보라는 '정글의 법칙'에서 남다른 적극성과 요리 실력으로 모모랜드 낸시와 함께 '정글 여신'으로 거듭났다. 

'정글의 법칙' 태즈먼 편에서는 태양열을 이용한 다양한 요리가 등장하고 있다. 치킨보다 맛있다는 윤보라 표 장어구이에 시청자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