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방탄소년단(BTS) RM·슈가·진·제이홉·지민·뷔·정국 '인기가요' 무대서 카리스마 폭발
상태바
방탄소년단(BTS) RM·슈가·진·제이홉·지민·뷔·정국 '인기가요' 무대서 카리스마 폭발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4.21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인기가요' 방탄소년단(BTS) RM·슈가·진·제이홉·지민·뷔·정국이 '디오니소스'와 '작은 것들을 위한 시' 완벽한 군무로 전 세계 아미의 심장을 저격했다. 

21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에서는 '작은 것들을 위한 시'로 컴백한 방탄소년단(BTS) RM·슈가·진·제이홉·지민·뷔·정국이 무대에 올라 인상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무대에 앞서 방탄소년단은 MC 신은수와 인터뷰에 나서 시선을 끌었다.

 

방탄소년단(BTS) [사진 = SBS ‘인기가요’ 방송 화면 캡처]

 

이들은 포인트안무를 선보이는가 하면 곡의 하이라이트 부분도 알려주며 대중의 호감을 샀다. 방탄소년단은 "방탄소년단에게 홈이란? 아미"라고 외쳐 환호를 이끌어내기도 했다.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한층 더 물오른 비주얼을 과시한 방탄소년단(BTS)의 매력은 신곡 '디오니소스'와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무대에서 더욱 극대화됐다.

방탄소년단(BTS)은 지난 12일 새 앨범 '맵 오브 더 소울 : 페르소나(MAP OF THE SOUL : PERSONA)' 에 일곱 곡을 담아 컴백했다.

 

방탄소년단(BTS) [사진 = SBS ‘인기가요’ 방송 화면 캡처]

 

이날 '인기가요'에는 강시원, 다이아, 드림노트, 모모랜드, 방탄소년단, 밴디트, 슈퍼주니어-D&E, Stray Kids, 아이즈원, EVERGLOW, 용주, 원더나인, JBJ95, 펜타곤, Ho1iday가 출연해 무대를 빛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